메뉴 건너뛰기


음, 정말 고민입니다...

호박이좋아2005.04.17 09:57조회 수 167댓글 1

    • 글자 크기


자전거라고는 철티비밖에 안타본 초보입니다.

담배를 끊는 기념으로 좋은놈으로 하나 살려는데 너무 고민이 많군요.

풀샥이냐 아니면 하드냐~! 캬~ 정말 이것이 너무 문제군요 ㅎㅎ

풀샥을 사자니 몇백은 우습게 넘어가고...

스캇 팀레이싱 04년 할인이 만이 되더군요, 부품은 거의가 XT에

손으로 들어보니 거짓말 조금 보태서 귤빡스 하나무게정도 ^^;;

어찌나 가볍고 디자인 죽이고... 이걸잡을까요? 아니면 좀 무리를해서

풀샥을 탈까요.? 04년 스팅키 , 앤듀등 끌리는 차가 있더군요.

당연히 스캇보다는 비싸구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목포에 산다는것입니다.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본격적으로 산을 탈때가 없어요. 지역이 지역인만큰

아무래도 산을 많이 못탔다면 팀레이싱이 유리하지 않을까요? 그 시원한

가속감을 느끼면서 바닷길을 달린다 생각해보십시오, 해는 넘어가고 ㅋㅋㅋ

이쪽이 바다로 해변를 달릴길이 많거든요.

아무래도 팀레이싱쪽이 유리하지 않겠습니까? 아~~ 고수여러분 답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
  • 자전거를 이용하는 비율을 산과 도로가 몇 퍼센트 정도 될것인지를 생각하시고, 산에서 탈때의 라이딩 스타일이 어떨지를 생각해보고 나면 적당한 수준의 자전거가 나옵니다.
    지금 현재는 님께서 고려하고 계신대로 스캇 팀레이싱이 제일 적당한 모델 같습니다.

    풀샥도 종류가 무지 다양한데요, 코나 스팅키는 프리라이딩 자전거라고 해서 매우 험하고 위험하게 타는 용도의 자전거이며, 엔듀로의 경우도 산에서 타기 좋은 자전거로 둘 다 도로위주로 타기에 적합한 자전거는 아닙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38598
98222 락샥 레바 sl 궁금증..7 j9486 2006.10.15 10665
98221 자전거 무게 12.8kg면 너무 무겁지 않나요?23 design95 2007.06.23 10397
98220 4관절 자물쇠. 과연 안전한가...!!!!! (그림첨부)!!10 tamuchin 2008.05.29 10130
98219 MTB 타이어 적정 공기압은?10 짜르XD 2009.10.08 9615
98218 3시간 도로라이딩시 평속35km/h면 중급자인가요?29 cycle32 2006.06.03 9329
98217 티타늄프레임39 kwangjik88 2006.01.07 9212
98216 세라믹베어링으로 교체하면 구름성이 개선될까요?24 leey78 2007.10.23 8395
98215 크로몰리 프레임 선택?11 SOHOBLASTER 2007.05.16 7625
98214 락샥 모델별 등급을 알고 싶습니다..4 verex 2008.06.05 7603
98213 ★카본프레임의 단점이란..?..★15 dk2327 2005.12.13 7423
98212 자전거 도면이나 설계도가 필요해요~2 ksh1004k 2009.05.10 7089
98211 속도계에서 ODO, DST가 무슨 뜻인지..3 junmakss 2004.06.04 6655
98210 재질문)스캇 스파크와 메리다96...4 빠빠 2009.10.11 6344
98209 SCOTT SCALE 20 : 스페셜라이즈드 스템점퍼 익스퍼트 카본의 비교~2 nereid999 2010.02.09 6342
98208 휠셋 업글! 킹?헤이들리?휴기?20 kstbest 2007.11.16 6227
98207 하드테일과 풀샥의 장단점13 howhi 2007.11.09 6225
98206 클리어렌즈3 hyun1182 2008.10.12 6135
98205 아이비스 모조, 블러LT, 니콜라이 헬리우스CC 중 고민입니다.14 dong5love 2008.09.23 6080
98204 앞 바퀴 분리하면 승용차 뒷자리에 자전거 들어가는지요?12 trakl 2004.11.15 6050
98203 성기에 쥐가 납니다...15 vzone75 2008.09.17 602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