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iantbike.co.kr에서 펌
1. 리어 서스펜션을 셋팅하기 전에 평상시 라이딩하는 상태의 체중을 산출하셔야 합니다. (헬멧과 가방,신발등을 포함한 무게를 말합니다.)
2. 적정한 공기압을 주입합니다.(+ 위쪽 포지티브)
체중(kg) 공기압(psi)
60~65 140
65~70 150
70~75 160
75~80 170
80~85 180
85~90 190
90~95 200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아래쪽(-) 네가티브 압력은 체중에 관계없이 50psi 정도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3. 서스펜션 아래있는 고무링으로 서스펜션의 움직이는 범위를 체크합니다.
4. 브레이크를 잡고 가볍게 페달을 밟았을때 리어 서스펜션이 움직이지 않을 정도의 공기압이 가장 적당합니다.(NO SAG)
* 샥 펌프의 압력 주입 후 펌프를 분리할때 빠지는 공기는 펌프 내부의 압력이므로 게이지를 초과해서 주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서스펜션을 고정시키는 2개의 위치중 앞쪽(POS 1)을 사용하실때는 공기압을 10~15psi 정도 적게 주입하셔야 합니다.
* 라이딩전 항시 공기압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1. 리어 서스펜션을 셋팅하기 전에 평상시 라이딩하는 상태의 체중을 산출하셔야 합니다. (헬멧과 가방,신발등을 포함한 무게를 말합니다.)
2. 적정한 공기압을 주입합니다.(+ 위쪽 포지티브)
체중(kg) 공기압(psi)
60~65 140
65~70 150
70~75 160
75~80 170
80~85 180
85~90 190
90~95 200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아래쪽(-) 네가티브 압력은 체중에 관계없이 50psi 정도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3. 서스펜션 아래있는 고무링으로 서스펜션의 움직이는 범위를 체크합니다.
4. 브레이크를 잡고 가볍게 페달을 밟았을때 리어 서스펜션이 움직이지 않을 정도의 공기압이 가장 적당합니다.(NO SAG)
* 샥 펌프의 압력 주입 후 펌프를 분리할때 빠지는 공기는 펌프 내부의 압력이므로 게이지를 초과해서 주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서스펜션을 고정시키는 2개의 위치중 앞쪽(POS 1)을 사용하실때는 공기압을 10~15psi 정도 적게 주입하셔야 합니다.
* 라이딩전 항시 공기압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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