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알기로는 킹 허브와 시마노 스프라켓과의 조합이 나뻐서
스프라켓이 흔들리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 구입한 헤이들리 허브와도 유격이 있더라구요...
제가 장착한 XT 스프라켓이 문제가 있는가 싶어서
다른 자전차에 끼여있던 XT 스프라켓을 끼워봤더니
유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두 스프라켓의 차이를 자세이 살펴보니
스프라켓의 제일 작은 체인링의 홈이 하나는 깊이 파여 있고
하나는 그보다 덜 파여 있더라구요...
아마 이 때문인 것 같은데
그렇다면 깊이 파이지 않은 스프라켓을 불량으로 봐야 하는지요??
그리고 킹의 허브에도 마찬가지로 이런 제품 때문에 그런 건지는 아닌지???
스프라켓이 흔들리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 구입한 헤이들리 허브와도 유격이 있더라구요...
제가 장착한 XT 스프라켓이 문제가 있는가 싶어서
다른 자전차에 끼여있던 XT 스프라켓을 끼워봤더니
유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두 스프라켓의 차이를 자세이 살펴보니
스프라켓의 제일 작은 체인링의 홈이 하나는 깊이 파여 있고
하나는 그보다 덜 파여 있더라구요...
아마 이 때문인 것 같은데
그렇다면 깊이 파이지 않은 스프라켓을 불량으로 봐야 하는지요??
그리고 킹의 허브에도 마찬가지로 이런 제품 때문에 그런 건지는 아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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