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차가 아닌바에야, 앞샥을 따로 조립하시겠지요. 그런데
앞샥의 튜브부분에. 프레임 헤드튜브를 연결하는데.
원래 프레임 설계시. 프레임의 각도까지 설계해서 나오지 않나요?
그렇다면. 만일. 앞샥의 길이(헤드튜브 끼는 부위부터. 구동축까지)가 길다면
프레임의 모양새가 좀더 들릴텐데. (극단적으로 얘기하자면. 할리데비슨 오토바이처럼)
모. 사용자가 샥의 튜브부분에 링을끼워서 더 높인다든가..
꼭 그렇지 않더라도. 뭔가 프레임 각도(옆에서 봤을때)에 대한 개념이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생산되는 모든 앞 샥들은 구동축부터. 헤드튜부가 끼워지는 부위까지
표준길이로 생산되고 있는지요.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리며. 안전운행 되십시요.
앞샥의 튜브부분에. 프레임 헤드튜브를 연결하는데.
원래 프레임 설계시. 프레임의 각도까지 설계해서 나오지 않나요?
그렇다면. 만일. 앞샥의 길이(헤드튜브 끼는 부위부터. 구동축까지)가 길다면
프레임의 모양새가 좀더 들릴텐데. (극단적으로 얘기하자면. 할리데비슨 오토바이처럼)
모. 사용자가 샥의 튜브부분에 링을끼워서 더 높인다든가..
꼭 그렇지 않더라도. 뭔가 프레임 각도(옆에서 봤을때)에 대한 개념이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생산되는 모든 앞 샥들은 구동축부터. 헤드튜부가 끼워지는 부위까지
표준길이로 생산되고 있는지요.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리며. 안전운행 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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