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전거(비비라는 개념이 없음..그냥 베어링만...)에 호환되는 시마노의 비비가
들어간다는건 처음 알았는데요? 직접 해보신거 아니면 제말이 맞을겁니다.
저번에 해보기론 불가능하던데. 일단 비비쉘의 나사선이 없다는게 아주 중요한 포인트구요
나사산이 없어서 비비를 낄 수가 없답니다. 또한 일반자전거의 크랭크 또한 안 맞는게
많습니다. 더 큰 문제는 나사산이 있어도 안 들어갑니다. 일반잔차 비비 있는 부분이
그냥 통짜로 깍여 있어서. 데오레 비비를 낄려고 해도. 우물에다 물바가지 끼워 넣는격
이죠..
오류가 있다면 다른분께서 수정바랍니다. ^^
저 해봤는데요..-_-;;;저도 데오레 사각비비 사용해봤습니다.
뭐..대부분은 되리라 생각됩니다. 비비쉘에 나사산이 없다는게 그럼???어떤 현상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나사산 없는 방식이 어떤 방식인지..제가 타던 생활차는 가능했었습니다.
현재로서는 저도 생활잔차의 모든 방식을 다 알지는 못해서 정확하게 답변할수는 없지만 제가 아는 모든 생활차들은 비비교체가 가능했습니다 물론 xtr로도 가능합니다.
모르겠네요. 제 생활잔차의 경우 비비를 껴보려 했으나. 심각한 쇼크를 받고 탈진했다는..
비비를 낄려면. 비비가 껴지는 나사선이 있어야 되나. 그 쉘 안쪽에 나사선은 없고
바람만 휭하니 분다는.. 그저 비비 바깥부분에서 비비가 옆으로 새지말도록.
캡을 씌우는데 그 캡 씌우는 나사선만 있더군요.. 상당히 충격먹었다는..
그 자전거가 아마 알톤 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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