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크랭크에 달린 체인링에 자석을 붙이니
3장 모두 철썩철썩 아주 잘 붙네요. 쩝...
모두다 쇠로 되어있단 말씀이죠.
그런데 이것을 FSA의 7075합금 정도의 체인링으로
교체하면 대략 얼마나 감량의 효과가 있을까요?
제 체인링은 트루바티브의 파이드 디에 달려 있는 놈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트루바티브 파이브 디 크랭크 셋의
무게를 알고 싶습니다. 무게 관련 사이트엔 820그램이라고 나왔는데
도저히 신뢰가 가지 않네요. 체인링이 모두 쇳덩어린데...
정확한 무게를 아시는 분 계시나요?
스타일로나 엑스티 크랭크셋으로 갔을 때
대략적인 무게 감량의 효과 또한 알고 싶습니다.
1-200그램 줄어든다고 한다면 궂이 업을 할 필요가...
답변을 기다리면서 읽어주신 분 감사합니다.
오늘 크랭크에 달린 체인링에 자석을 붙이니
3장 모두 철썩철썩 아주 잘 붙네요. 쩝...
모두다 쇠로 되어있단 말씀이죠.
그런데 이것을 FSA의 7075합금 정도의 체인링으로
교체하면 대략 얼마나 감량의 효과가 있을까요?
제 체인링은 트루바티브의 파이드 디에 달려 있는 놈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트루바티브 파이브 디 크랭크 셋의
무게를 알고 싶습니다. 무게 관련 사이트엔 820그램이라고 나왔는데
도저히 신뢰가 가지 않네요. 체인링이 모두 쇳덩어린데...
정확한 무게를 아시는 분 계시나요?
스타일로나 엑스티 크랭크셋으로 갔을 때
대략적인 무게 감량의 효과 또한 알고 싶습니다.
1-200그램 줄어든다고 한다면 궂이 업을 할 필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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