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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드 쥬시 7, 스피드 다이얼 레버..........

libido2005.06.18 23:52조회 수 527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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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쥬시 5에는  없고 쥬시 7에 있는 레버에 달린 빨간색 부속의 용도는 무엇인지요?

  단지, 레버에 달린 그것 때문에 쥬시5와 쥬시7의 차이가 나는 건가요?
  
2. 아비드 스피드 다이얼 레버에 달린 빨간색 부속의 용도는 무엇인지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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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
  • 2번 답은 모르겠습니다. (정신이 멍해서 이상한 답변 달아놓고 도로 수정;)
    차이점은 빨간색 고것 뿐입니다. 그 외에는 색상만 차이납니다.

    빨간색 고것의 용도와 사용방법은.

    사용자가 안장에 앉은 입장에서 좌측으로 돌리면 = IN
    우측으로 돌리면 = OUT
    IN 으로 돌린다 -> 캘리퍼 패드의 간격이 좁아진다. = 레버가 빨리 잡힌다.
    OUT 으로 돌린다 -> 캘리퍼 패드의 간격이 넓어진다 = 레버가 늦게 잡힌다.
    이 되겠습니다.
  • 무게 차이도 있습니다. 쥬시 7이 더 가볍습니다.
  • 스피드다이얼의 레버에 달린 빨간 플라스틱의 용도도
    쥬시 5, 7의 용도와 같습니다..^^
  • 쥬시는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스피드다이얼의 빨간색 부속은..
    레버가 빨리 잡히고 늦게 잡히는걸 조절한다기 보다는
    브레이크 감이 딱딱 끊어지거나 물컹하게 하는 그걸 조절하는것입니다.
  • 레버가빨리잡힌다? 보다는 브레이크가 빨리잡힌다가아닐런지^^
    저지금 이거쓰고있습니다^^
  • 1. 브레이크 잡았을 때의 레버와 핸들그립과의 간격 조정입니다. (브레이크 듣는 시점 조정) 마치 림브렉에서 레버앞쪽 케이블 만나는 곳의 볼트 돌려서 간격 조정하듯~
    2. 지렛대를 조금 바꾸는 효과입니다. 브레이크감이 달라집니다. 즉 끊어지는 느낌이 커지면서 브레이킹이 약해지고, 끊어지는 느낌이 적어지고(윗분 말씀처럼 물컹) 브레이킹은 강해지는 효과가 납니다. 적절히 조정하면 타 레버에선 할 수 없는 앞뒤레버의 터치감이 비슷해지게도 조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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