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보니 앞과 뒤바퀴의 센터가 맞질 않는것 같아서(일직선상) 잔차를 뒤집어 놓고 앞바퀴 뒷바퀴 굴리면서 이래저래 맞춰 봤는데 서로 안맞네요.
프램의 생산과정에서 약간의 오차가 생길수 있다고 치지만 눈으로 확인이 되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받아드려야 할까요?
그래서 이래 저래 맞추다가 뒤바퀴휠를 스프라켔쪽으로 중심을 옮기고 바퀴퀴알 레버를 잠글때 차체에 바로 안끼우고 바쿠;를 약간 틀어서 끼웠습니다.
그러니까 그런대로 맞는ㅓㅅ같고 하는데....
프램에 이런 오차는 다른것도 마찬가지인지요?
그리고 바퀴를 프램에 퀴알레버로 잠글때 약간 틀어서 조였는데 이로인해 발생대는점은있는지
아니면 이렇게 쓰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xt일체형크랭크가 뒤로횢너을시켜보면 저렴한 볼베어링의크랭크보다 구름성이 떨어지는것같아요.손으로 툭치면 한바퀴나 도나 글는데 비비가 실드라서 그러나요?
프램의 생산과정에서 약간의 오차가 생길수 있다고 치지만 눈으로 확인이 되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받아드려야 할까요?
그래서 이래 저래 맞추다가 뒤바퀴휠를 스프라켔쪽으로 중심을 옮기고 바퀴퀴알 레버를 잠글때 차체에 바로 안끼우고 바쿠;를 약간 틀어서 끼웠습니다.
그러니까 그런대로 맞는ㅓㅅ같고 하는데....
프램에 이런 오차는 다른것도 마찬가지인지요?
그리고 바퀴를 프램에 퀴알레버로 잠글때 약간 틀어서 조였는데 이로인해 발생대는점은있는지
아니면 이렇게 쓰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xt일체형크랭크가 뒤로횢너을시켜보면 저렴한 볼베어링의크랭크보다 구름성이 떨어지는것같아요.손으로 툭치면 한바퀴나 도나 글는데 비비가 실드라서 그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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