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딴지일보(레져딴지페이지)에 저가에 평이 좋은 스포츠글라스가 있기에 이 업체에 문의한 답변에 의하면 모든 랜지는 조금의 도수기가 있고 굴절현상이 있어 어지러운현상이 있으나 이는 착용후 5분정도 지나면 없어진다.라고 했는데 그렇다면 고가의 랜즈도 마찬가지라는 예긴데.. 고가의 제품을 써보지 못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이 업체의 말처럼 정말 고가의 제품도 조금의 도수기나 굴절현상은 있는건지 아니면 저가의 제품에서 나타나는 적응시간 없이 썼을때 앞에 나타나는 사물들이 도수기나 굴절현상없이 마치 안쓴것 처럼 1:1로 편안하게 보이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편안한 잠자리 되십시요.( 아무 설명없이 무조건 고가로 가라는 말씀은 저에게 아무런 참고가 안됩니다.)
댓글 9
-
대충 비슷할껄요..거의 폴리 카보네이트로..
다만 오클리는 이리듐 코팅을 해서.....뭐 좋다고 하는데..
디쟌 빨이죠....소재는 거의 비슷해요..폴리 카보네이트로...이만 꾸벅. -
업체말대로라면 고가와 저가를 따지기전에 클리어랜즈에도 약간의 도수기와 굴절현상과 어지러움증이 있다라는 예긴데...? 그런 건지?
-
제가 사용하는것은 오클리의 레이싱자켓이란 모델인데, 처음 썼을때부터 굴절기나 어지러움이 없었습니다. 주변에서 신기하다고 빌려서 써봤던 사람들도 그런 증상을 이야기 하지 않았구요. 다른 제품의 경우는 잘 모르겠네요.
-
오클리는 좋습니다. 방탄렌즈죠. 굴곡이나 어지러움 없슴다.
-
아디다스 이블아이, 필모리스 고글, 오클리 A-WIRE... 등등 몇몇 제품이 써본 고글의 다입니다만... 눈이 편하기는 오클리가 제일이 이였구요... 굴절현상으로 눈아픈것 전혀 없었습니다... 고글이라고 하기에는 렌즈가 좀 작은것이 옥에 티...
필모리스와 아디다스 이블아이는 약간의 어지러움증 있습니다... 오래쓰면 눈이 편하지 않더라구요..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굴곡이 많이 있는 고글은 어지러움증을 피하긴 어려울겁니다...
직접 써보세요... 안경을 착용하고 살짝 썻다 벗었다를 반복해보면 굴절이 적고 많음을 바로 알수 있습니다... 보이는 사물이 굴절이 심한 것은 바로 왜곡되어 보이기 때문이지요... -
감사드립니다. 역시 오클리군요. 다른 고가의 제품들은 저가와 별반 차가 없군요. 단지 뽀댄가. 제가 얼굴이 작아서 위 제품을 맘에 두고 있었는데.. 눈이 예민한 편이라서 말씀대로라면 오클리로 가야할것 같은데 일단 가격이 넘 부담스럽고 매일 사용할것도 아니라서.. 솔직히 구입하고 싶은 맘은 생기질 안네요? 그래도 모르니 혹 오클리 제품중(저렴한 것 중에서) 가장 작게 나온 모델은 어떤건가요?
-
엠프레임 블랙은 요즘 옥션에서 11.7만원에 팔더라구요 라이딩하기도 힘들만큼의 따가운 햇살이 아니고선 이리듐코팅은 굳이 필요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
오클리 원래 작은얼굴 기준으로 만든거 같슴다...쟈켓 시리즈중 미뉴엣이 작아 보이던데여..문제는 동양인 콧대가 낮아서리 안경이 흘러 내리는게 흠 ..
-
루디는 8커브(렌즈의 곡선 흼 정도???) 렌즈를 쓰고
아디다스 이블아이는 10커브 렌즈를 사용하여
경우에 따라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더 중요한것은 돗수클립인을 사용할 경우 돗수렌즈
조제??에 따라 어지러움에 더 큰 차이를 느끼는거 같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