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의 모 쇼핑몰에서 잔차를 샀는데 물건을 받는 날 부터 문제생겨 애프터서비스 요청했더니 간단한 문제라면서 소비자가 처리해 주길 원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프론트샥에 문제가 있어 전화를 했더니 볼멘소리를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쌩돈들여 고치긴 뭐해서 샥만 분해해서 택배로 보냈습니다.
인터넷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샀지만 당연히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고 보는데 회원여러분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인터넷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샀지만 당연히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고 보는데 회원여러분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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