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겠지만 Klein Palomino 앞변속기 프렘 구조상 일반 타입과 다른 e type으로 고정식입니다.
근데 앞쪽 변속이 잘 안되고 뒷변속기 단수에 영향을 너무 많이 받네요.
질문 1.
일단 앞변속기 2단서 1단, 3단으로 이동이 잘 안되는데 샾에선 팔리미노 구조상 고정식이라 어쩔수 없다는데 이게 맞는 말인지요.
그렇다면 산악 자전거의 기본인 기어변속에 문제가 있다는건데 800짜리 자전거가 변속도 안된다 ?
질문 2.
체인이 사선으로 놓여 있을 경우는 2단서 1단, 3단으로 변속이 전혀 안되는데 일반적으로 체인이 사선일 경우 좋지 않은 기어사용인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아예 변속이 안되는건 아닌데 샾에선 그게 당연한 듯 설명을 해 주시던데 고수님들 의견은 어떻신지요.
참고로 앞쪽은 xt, 뒤쪽은 xtr입니다.
변속이 즉각 안되 산에 가면 거의 쥐약을거 같아 걱정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세팅 문제인가요 아님 구조적 문제인가요 ?
근데 앞쪽 변속이 잘 안되고 뒷변속기 단수에 영향을 너무 많이 받네요.
질문 1.
일단 앞변속기 2단서 1단, 3단으로 이동이 잘 안되는데 샾에선 팔리미노 구조상 고정식이라 어쩔수 없다는데 이게 맞는 말인지요.
그렇다면 산악 자전거의 기본인 기어변속에 문제가 있다는건데 800짜리 자전거가 변속도 안된다 ?
질문 2.
체인이 사선으로 놓여 있을 경우는 2단서 1단, 3단으로 변속이 전혀 안되는데 일반적으로 체인이 사선일 경우 좋지 않은 기어사용인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아예 변속이 안되는건 아닌데 샾에선 그게 당연한 듯 설명을 해 주시던데 고수님들 의견은 어떻신지요.
참고로 앞쪽은 xt, 뒤쪽은 xtr입니다.
변속이 즉각 안되 산에 가면 거의 쥐약을거 같아 걱정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세팅 문제인가요 아님 구조적 문제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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