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까지 LX 업그레이드를 망설이다가 오늘 실행했습니다.
자이언트 유콘 (2005년형, 5월구입, 아세라급)
요번주가 휴가여서 가족들과 멀리멀리 여행갔다가 오늘 귀가한 직후
가까운 금**MTB에서 LX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LX듀얼 컨트롤레버, LX체인, LX드레일러, LX스프라켓)
여러분들이 하지마라는 의견을 무릅쓰고 했는데,
오늘 40KM 달린 결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변속충격도 예전보다 좋고, 가속도 부드럽고 힘 전달도 좋아진것 같습니다.
(예전에 자동차도 휠과 타이어 바꾼 전력이 있는데 그때보다 자기만족은 높은 것 같음)
제 생각에는 여러생각이 있을 수 있지만, 선수가 아닌 이상 자기만족인것 같아요...
너무 고가, 브랜드에 집착하는 것보다도 하나하나 애착이 가도록 꾸며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직 벤츠급을 못 타보아서 하는 이야기 인지도 모르겠지만...
첫 잔차애마인 이차가 맘에 들어 잘 타다가, 나중에 여유가 좀 더 생기면 스카트 레이싱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생각보다는 업그레이드 체감효과에 만족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하루 되시고...
얼마전까지 LX 업그레이드를 망설이다가 오늘 실행했습니다.
자이언트 유콘 (2005년형, 5월구입, 아세라급)
요번주가 휴가여서 가족들과 멀리멀리 여행갔다가 오늘 귀가한 직후
가까운 금**MTB에서 LX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LX듀얼 컨트롤레버, LX체인, LX드레일러, LX스프라켓)
여러분들이 하지마라는 의견을 무릅쓰고 했는데,
오늘 40KM 달린 결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변속충격도 예전보다 좋고, 가속도 부드럽고 힘 전달도 좋아진것 같습니다.
(예전에 자동차도 휠과 타이어 바꾼 전력이 있는데 그때보다 자기만족은 높은 것 같음)
제 생각에는 여러생각이 있을 수 있지만, 선수가 아닌 이상 자기만족인것 같아요...
너무 고가, 브랜드에 집착하는 것보다도 하나하나 애착이 가도록 꾸며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직 벤츠급을 못 타보아서 하는 이야기 인지도 모르겠지만...
첫 잔차애마인 이차가 맘에 들어 잘 타다가, 나중에 여유가 좀 더 생기면 스카트 레이싱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생각보다는 업그레이드 체감효과에 만족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하루 되시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