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벌써 며칠되었군요 ㅎㅎ
정비차 샵들렸다가 로드용타이어를 문의했었는데....
보여주신게 두께는 넓은데 트레드가 양 옆으로 퍼져있어 접지력이 조아서 도로에서 잘
나간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전 무조건 타야 두껜줄알았는데 아닌가봐요
에...........물론 산악자전거니까 산을 타야되겠지만서도 ㅎㅎ
장거리갈때 지금 장착한 2.1 산악용 타야말고 로드용타야랑 튜브이렇게 한조 더 갖구
갈려구요 스패어차원도 있지만
도로를 많이 타게되는 구간에서는 한번 바꿔보고 갈려구요 이제 타야가는데는
이골이 나서 (초보가 건방지죠 ㅎㅎ)
요약하자면....
타야 두께보다는 트레드의 방향 (양옆으로 퍼진게 로드용이라네요)이
로드에서 달릴때 속도의 영향을 더 주나요?
정비차 샵들렸다가 로드용타이어를 문의했었는데....
보여주신게 두께는 넓은데 트레드가 양 옆으로 퍼져있어 접지력이 조아서 도로에서 잘
나간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전 무조건 타야 두껜줄알았는데 아닌가봐요
에...........물론 산악자전거니까 산을 타야되겠지만서도 ㅎㅎ
장거리갈때 지금 장착한 2.1 산악용 타야말고 로드용타야랑 튜브이렇게 한조 더 갖구
갈려구요 스패어차원도 있지만
도로를 많이 타게되는 구간에서는 한번 바꿔보고 갈려구요 이제 타야가는데는
이골이 나서 (초보가 건방지죠 ㅎㅎ)
요약하자면....
타야 두께보다는 트레드의 방향 (양옆으로 퍼진게 로드용이라네요)이
로드에서 달릴때 속도의 영향을 더 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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