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M570 구형LX프론트디레일러에..
M580신형LX크랭크 장착시 변속이 제대로 안 됩니다.
정확히는,M570앞변속기가 큰 체인링쪽으로 움직이는 범위가 좁아서 변속이 제대로 안 됩니다.
M580신형크랭크는 체인라인이 50mm입니다.
M570구형디레일러의 스펙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pdf구할수가 없네요.
누구..M570으로 50mm체인라인에 세팅 성공하신분 계신가요?
쉬프팅케이블을 강제로 움직여봐서 움직이는 범위를 보아하니..도저히 큰 체인링쪽으로 변속이 될 것 같지가 않네요.
변속기 세팅은 세팅블럭을 정확히 맞췄고..
비비 스페이서는 우2.5*2 좌 2.5*1입니다.68프레임이거든요.메뉴얼대로입니다.
이전에도 몇번 체인라인 떄문에 골치가 아팠는데,48mm넘어가니 세팅이 제대로 되는 경우가 없더군요.늘 실패했습니다..그땐 그래도 구형크랭크라 스핀들 짧은 bb꽃아서 해결보곤 했는데.......쒸마놈들이 50mm라는 길고긴 체인라인을 새 표준으로 밀다니..흑흑..
M580신형LX크랭크 장착시 변속이 제대로 안 됩니다.
정확히는,M570앞변속기가 큰 체인링쪽으로 움직이는 범위가 좁아서 변속이 제대로 안 됩니다.
M580신형크랭크는 체인라인이 50mm입니다.
M570구형디레일러의 스펙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pdf구할수가 없네요.
누구..M570으로 50mm체인라인에 세팅 성공하신분 계신가요?
쉬프팅케이블을 강제로 움직여봐서 움직이는 범위를 보아하니..도저히 큰 체인링쪽으로 변속이 될 것 같지가 않네요.
변속기 세팅은 세팅블럭을 정확히 맞췄고..
비비 스페이서는 우2.5*2 좌 2.5*1입니다.68프레임이거든요.메뉴얼대로입니다.
이전에도 몇번 체인라인 떄문에 골치가 아팠는데,48mm넘어가니 세팅이 제대로 되는 경우가 없더군요.늘 실패했습니다..그땐 그래도 구형크랭크라 스핀들 짧은 bb꽃아서 해결보곤 했는데.......쒸마놈들이 50mm라는 길고긴 체인라인을 새 표준으로 밀다니..흑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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