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식 구형XTR크랭크 24,34,46T짜리 5암방식의 크랭크가~ 이빨수가 부담스러워서 2005년식 듀스XC로의 전환을 생각중인데요.. 어떨까요?
아래 검색해보니 구형XTR과 신형XT는 구형 XTR이 낫다는 평가이던데요...
중고로 장터에서 약 8마넌정도 추가부담하면 듀스로 바꿀 수 있을거 같은데요.
바꾸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22T 가 좋을거 같아서(암 길이도170mm이고 24T면 업힐에서 좀 힘들거 같아서)이고....
두번째는 번쩍번쩍하는 은색듀스가 예쁠것 같아서요...
어느게 나을까요? 참고로 티탄프레임 이구요, 주로 도로와 가벼운XC용도입니다.
그리고 하나더요....
이 구형 XTR크랭크에 역시 구형 XT앞변속기가 달려있는데요.
변속기를 신형 XTR앞변속기로 바꿔도 변속에 지장 없을까요?
연식에 따라 변속의 원할한 정도가 있을까 궁금하네요~~
두가지 질문 부탁드립니다.
아래 검색해보니 구형XTR과 신형XT는 구형 XTR이 낫다는 평가이던데요...
중고로 장터에서 약 8마넌정도 추가부담하면 듀스로 바꿀 수 있을거 같은데요.
바꾸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22T 가 좋을거 같아서(암 길이도170mm이고 24T면 업힐에서 좀 힘들거 같아서)이고....
두번째는 번쩍번쩍하는 은색듀스가 예쁠것 같아서요...
어느게 나을까요? 참고로 티탄프레임 이구요, 주로 도로와 가벼운XC용도입니다.
그리고 하나더요....
이 구형 XTR크랭크에 역시 구형 XT앞변속기가 달려있는데요.
변속기를 신형 XTR앞변속기로 바꿔도 변속에 지장 없을까요?
연식에 따라 변속의 원할한 정도가 있을까 궁금하네요~~
두가지 질문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