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을 통해 타임페달 분리법은
스페너가 아니라 육각렌치로 분리한다는것 알았는데
아무리 힘을줘도 안돌아가는데
혹시 페달 바깥쪽의 렌치인지
아니면 페달안쪽의 렌치모양인지 궁금합니다.
즉 시마노 lx 크랭크 쓰는데
크랭크 암 안쪽의 육각렌치를 돌려서
빼야하는지
페달 바깥쪽에 붙은 렌치모양을 돌리는지 궁금하네요
나사산이 먹을까 더 힘주기도 무섭네요
페달은 타임 어텍 알미늄
크랭크는 lx 에요
스페너가 아니라 육각렌치로 분리한다는것 알았는데
아무리 힘을줘도 안돌아가는데
혹시 페달 바깥쪽의 렌치인지
아니면 페달안쪽의 렌치모양인지 궁금합니다.
즉 시마노 lx 크랭크 쓰는데
크랭크 암 안쪽의 육각렌치를 돌려서
빼야하는지
페달 바깥쪽에 붙은 렌치모양을 돌리는지 궁금하네요
나사산이 먹을까 더 힘주기도 무섭네요
페달은 타임 어텍 알미늄
크랭크는 lx 에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