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nrs에 xt 일체형 크랭크를 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몰랐는데, 탈 때마다 무릎이 아파서 싯포스트 높이를 조절하곤 했는데,
확인해 보니, 왼쪽과 오른쪽 크랭크암과 체인스테의 간격이 틀립니다.
왼쪽이 약 2-3mm정도 더 간격이 넓네요.
04년 nrs경우 bb쉘이 68-113 이어서
왼쪽에 bb스페이서를 1개 오른쪽(체인링 쪽에) 2개를 넣었습니다.
크랭크 암과 체인스테이 간격이 좌우 일정한 게 정석이겠죠?
그렇다면 스페이서 링을 왼쪽에 2개 오른쪽에 1개로 바꿔야 할까요?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요?
답변 좀 꼭 부탁드립니다.
현재 nrs에 xt 일체형 크랭크를 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몰랐는데, 탈 때마다 무릎이 아파서 싯포스트 높이를 조절하곤 했는데,
확인해 보니, 왼쪽과 오른쪽 크랭크암과 체인스테의 간격이 틀립니다.
왼쪽이 약 2-3mm정도 더 간격이 넓네요.
04년 nrs경우 bb쉘이 68-113 이어서
왼쪽에 bb스페이서를 1개 오른쪽(체인링 쪽에) 2개를 넣었습니다.
크랭크 암과 체인스테이 간격이 좌우 일정한 게 정석이겠죠?
그렇다면 스페이서 링을 왼쪽에 2개 오른쪽에 1개로 바꿔야 할까요?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요?
답변 좀 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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