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격 - 사이즈 26"(인치)x16 인치(407MM)
*차체/앞포크 - 차체:6061 알루미늄합금강+ RST사 CAPA -C5 알루미늄 샥>
*핸들/핸들스템- 전문산악용 풀 알루미늄 일자 핸들바 장착 630MM
*브레이크 시스템 - 알루미늄 V-브레이크 장착으로 제동력이 탁월함
*타이어 - 산악용에 어울리는 26"*2.1 광폭타이어(보통 1.95타이어 입니다.)
*림/스포크 - 에어로 타입의알루미늄 2 중림/ 스테인레스 스포크 강하고 녹이 슬지 않음
*변속 시스템 - 일본 시마노 아세라 변속기와 원터치 EF-35 아세라 원터치레버 24단 장착 으로 경사진곳 자유롭게 라이딩 빠른 기어비 조작
*스프라켓 - 아세라HG-40-8단 시마노34T메가렌치(언덕라이딩시 기존방식보다 훨씬 힘이 적게 들어감.
*싯포스트 - 산악용 알루미늄 포스트
*앞,뒤허브 - 대만 JOY-TECK 알루미늄 Q/R허브로 제작 됨(탈부착이 자유로움).
*최고급 시마노 TX-70 아세라급 알루미늄 기어 크랭크에 미끄럼 방지 철 페달 장착
인라인에서 자전거로 옮겨 볼까 고민 중인데...이눔이 눈을 잡아서요..^^;
*차체/앞포크 - 차체:6061 알루미늄합금강+ RST사 CAPA -C5 알루미늄 샥>
*핸들/핸들스템- 전문산악용 풀 알루미늄 일자 핸들바 장착 630MM
*브레이크 시스템 - 알루미늄 V-브레이크 장착으로 제동력이 탁월함
*타이어 - 산악용에 어울리는 26"*2.1 광폭타이어(보통 1.95타이어 입니다.)
*림/스포크 - 에어로 타입의알루미늄 2 중림/ 스테인레스 스포크 강하고 녹이 슬지 않음
*변속 시스템 - 일본 시마노 아세라 변속기와 원터치 EF-35 아세라 원터치레버 24단 장착 으로 경사진곳 자유롭게 라이딩 빠른 기어비 조작
*스프라켓 - 아세라HG-40-8단 시마노34T메가렌치(언덕라이딩시 기존방식보다 훨씬 힘이 적게 들어감.
*싯포스트 - 산악용 알루미늄 포스트
*앞,뒤허브 - 대만 JOY-TECK 알루미늄 Q/R허브로 제작 됨(탈부착이 자유로움).
*최고급 시마노 TX-70 아세라급 알루미늄 기어 크랭크에 미끄럼 방지 철 페달 장착
인라인에서 자전거로 옮겨 볼까 고민 중인데...이눔이 눈을 잡아서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