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어떤분이 이스턴 카본 핸들바의 선택에 관한 글을 올리셨고
다른 분들이 댓글에서 다양한 평을 올리셨길래
저도 갠적인 질문 하나 올리렵니다.
저는 카본-티탄-스틸-알미늄 각각의 특성도 사실 잘 모르고
티탄프레임에 카본핸들바 달린 잔차를 중고로 사서 굴리고 있습니다 ㅡ.ㅡ
좀 오래된 모델이라 그런지 핸들바도 <이스턴 CT2>인가 싶구요.
지금 연대 뒷산 안산 한번 타구 오는 길입니다.
몸무게는 78정도 나가구요.
이 핸들바가 안산이나 기타 산악에서
안전을 고려할때 무난한 것인지 알고 싶구요.
혹 부적합하다면 티탄 핸들바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이 댓글에서 다양한 평을 올리셨길래
저도 갠적인 질문 하나 올리렵니다.
저는 카본-티탄-스틸-알미늄 각각의 특성도 사실 잘 모르고
티탄프레임에 카본핸들바 달린 잔차를 중고로 사서 굴리고 있습니다 ㅡ.ㅡ
좀 오래된 모델이라 그런지 핸들바도 <이스턴 CT2>인가 싶구요.
지금 연대 뒷산 안산 한번 타구 오는 길입니다.
몸무게는 78정도 나가구요.
이 핸들바가 안산이나 기타 산악에서
안전을 고려할때 무난한 것인지 알고 싶구요.
혹 부적합하다면 티탄 핸들바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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