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용 9단과 로드용 9단의 스프라켓 간격이 동일한가요?
즉 산악용 변속레버로 로드용 스프라켓 및 드레일러 호환 가능한가요?
도로용으로 시마노에서 플랫바용 변속레버가 따로 나오니 아무래도 다르겠지요?
싸이클로 가려니 거금이 들고, 산악용을 개조하려니 호환성이 의심스럽고...
우리나라에도 하이브리드나 싸이클로크로스가 빨리 보편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즉 산악용 변속레버로 로드용 스프라켓 및 드레일러 호환 가능한가요?
도로용으로 시마노에서 플랫바용 변속레버가 따로 나오니 아무래도 다르겠지요?
싸이클로 가려니 거금이 들고, 산악용을 개조하려니 호환성이 의심스럽고...
우리나라에도 하이브리드나 싸이클로크로스가 빨리 보편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