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핸들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자바와 라이저바의 차이점과 사용 용도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핸들바가 길고 짧음에 따라 핸들링 차이가 어떻게 다른지요...
제생각엔 단순히 생각하면 짧으면 반응은 삘라지겠지만 안전한 핸들링은 상대적으로
낮아질것같고 긴경우는 그 반대이지 않나 싶은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핸들바의 규격을 알고 싶습니다.. 라이저같은 경우는는 각도가 있는것 같은데
어떤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시트포스트의 높이는 장확히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XC기준으로요...
여러모로 알아보니까
조금식 틀린게 많아서요.. 물론 자기 스타일에 맞게 탄다는것도 맞지만 교과서적인 셋
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안장의 위치는요? (전,후 위치!!)
그것도 듣기론 페달의 위치와 상관관계가 있는듯한데.. 암튼
정확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
그럼 모두들 안전한 라이딩 하세요~~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핸들바가 길고 짧음에 따라 핸들링 차이가 어떻게 다른지요...
제생각엔 단순히 생각하면 짧으면 반응은 삘라지겠지만 안전한 핸들링은 상대적으로
낮아질것같고 긴경우는 그 반대이지 않나 싶은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핸들바의 규격을 알고 싶습니다.. 라이저같은 경우는는 각도가 있는것 같은데
어떤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시트포스트의 높이는 장확히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XC기준으로요...
여러모로 알아보니까
조금식 틀린게 많아서요.. 물론 자기 스타일에 맞게 탄다는것도 맞지만 교과서적인 셋
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안장의 위치는요? (전,후 위치!!)
그것도 듣기론 페달의 위치와 상관관계가 있는듯한데.. 암튼
정확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
그럼 모두들 안전한 라이딩 하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