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바퀴레버 쥐었을때들어가는 유격보다
뒷바퀴레버 쥘때의 유격이 짧은데, 여기서 유격이 작다보니
캘리퍼 패드가 처음부터 안쪽으로 많이 들어가지지않고,
육안으로 보기에도 패드의 움직임이 적습니다...
앞바퀴는 육안으로 봐도 뒷쪽 패드움직임보다는 더 유격이 크구요..
그렇다보니 그냥 바퀴돌리기만해도 로터에 패드가 부딪히며 소리가 나네요..
뒷바퀴 캘리퍼에 있는 양쪽패드만 조금더 들어가주면 될듯한데,
이때 블리딩을 새로해야하는건가여?
아니면, 간단한 조정만으로 될까요? 완차인데, 초기셋팅이 잘못된듯싶네요..
브레이크 레버 들어가는 간격이 뒷바퀴쪽이 앞바퀴보다 2-3cm정도 짧네요..
뒷바퀴레버 쥘때의 유격이 짧은데, 여기서 유격이 작다보니
캘리퍼 패드가 처음부터 안쪽으로 많이 들어가지지않고,
육안으로 보기에도 패드의 움직임이 적습니다...
앞바퀴는 육안으로 봐도 뒷쪽 패드움직임보다는 더 유격이 크구요..
그렇다보니 그냥 바퀴돌리기만해도 로터에 패드가 부딪히며 소리가 나네요..
뒷바퀴 캘리퍼에 있는 양쪽패드만 조금더 들어가주면 될듯한데,
이때 블리딩을 새로해야하는건가여?
아니면, 간단한 조정만으로 될까요? 완차인데, 초기셋팅이 잘못된듯싶네요..
브레이크 레버 들어가는 간격이 뒷바퀴쪽이 앞바퀴보다 2-3cm정도 짧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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