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부에서 움직이는건... 일반화물로 수송시키면 월~금까지밖에 안가더군요...거기다 크리스마스 연휴까지 끼었으니... 암튼...3일전에 시켰으면... 오늘 오후에나 움직이기 시작했을겁니다... 근데 카드 청구가 안됬으면... 접수가 제대로 안된거같은데....;; 카드는 신청하는 즉시 빼가는거라...
체인리액션사이클은 영국에 있는 회사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었던 것 같구요.
만약, 기재하신 주소가 카드상의 청구지 주소와 다르다면 제대로 배송이 안되고 계속 주문대기 상태로 남아있을껍니다.
하루 이틀 정도 더 기다려 보시고 그래도 승인/배송 메일이 안오면 메일 보내서 절차를 문의해보세요.
저도 10일 기다리다가 "물건 안보내고 뭐하자는 플레이냐.."라고 메일을 보냈더니 그제서야 Shipping Address와 Billing Address가 달라서 Shipping이 안되었다. 라고 성의없는 답변이 오더군요. 그래서 제 청구지 주소로 변경해달라는 메일을 보낸 후에야 물품이 배송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쩝..
제품 발송해야 카드 승인 신청됩니다. 그리고, 샾에 따라서 해외주문의 경우, 신용카드 대금청구지 주소로만 제품 발송되는 샾들이 많습니다.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Royal Mail(우리의 등기우편)로 오기때문에 배송걱정은 안하셔도 되지만, 배송상황을 일반 Couriers나 EMS처럼 확인할수는 없습니다. 대신에 배송비 싼편 아니던가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