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하드테일중 리플렉스와 스케일 모델중 고민에 빠졌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바로는...
1. 스케일이 레이싱 타입으로서, 탑튜브 길이가 리플렉스에 비해 길고, 핸들이 낮아 자세가 앞으로 기울어 진다..고 하더군요. 고속 xc용이다..라고 하던데..
- 스케일이 속도감이 좋을수 있지만, 장거리.장시간 라이딩엔 좀 불편하다???
- 리플렉스 모델이 산 타기엔 약간이나마 더 적합하다 ??
2. 프렘 비교에서..
스케일 - Scott Alloy 7005 DB hydrafrom monocoque TT integrated headtube
리플렉스 - Alloy 6061 D.B. hydroformed tubing Reflex geometry new HT (integr.)
- 스케일의 프레임이 더 좋은거다 ??
3. 부품사양..
- 비슷한 가격대 모델끼리 비교해서 보면.. 리플렉스가 쪼금더 좋다 ??
로드 60 ; 산악 40 정도 타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주세요.
제가 알고있는 바로는...
1. 스케일이 레이싱 타입으로서, 탑튜브 길이가 리플렉스에 비해 길고, 핸들이 낮아 자세가 앞으로 기울어 진다..고 하더군요. 고속 xc용이다..라고 하던데..
- 스케일이 속도감이 좋을수 있지만, 장거리.장시간 라이딩엔 좀 불편하다???
- 리플렉스 모델이 산 타기엔 약간이나마 더 적합하다 ??
2. 프렘 비교에서..
스케일 - Scott Alloy 7005 DB hydrafrom monocoque TT integrated headtube
리플렉스 - Alloy 6061 D.B. hydroformed tubing Reflex geometry new HT (integr.)
- 스케일의 프레임이 더 좋은거다 ??
3. 부품사양..
- 비슷한 가격대 모델끼리 비교해서 보면.. 리플렉스가 쪼금더 좋다 ??
로드 60 ; 산악 40 정도 타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주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