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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와 후지중 어느것이 더좋을까요?

thespis21th2005.12.28 00:32조회 수 561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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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서 물어보았지만~ 현재 2가지로 압축되었습니다.
어느게 더 날까요? 보아주세욤







앵커 x a5

■ 프레임 사이즈 : 430mm (은색, 빨강, 파랑)
■ 프레임 재질 : A7005 ALUMINUM
■ 프론트 포크 :ROCK SHOX DUKE SL : 80mm
■ 헤드 셋 : TH NO.11G
■ 시트 핀 : φ31.8mm BAND QUICK
■ 핸들 바 : AL-001 560W
■ 핸들 포스트 : ANCHOR 100L
■ 그립 : VELO VLG-309AD2
■ 안장 : ANCHOR RACING SADDLE
■ 시트 포스트 : SP-374 φ27.2X300L
■ 타이어 : IRC XC TUBELESS 26X2.1
■ 림 : MARVIC CROSS LAND TUBELESS
■ 프론트 변속기 : SHIMANO NEW XT FD-M760 φ31.8 BAND
■ 리어 변속기 : SHIMANO NEW XT RD-M760SGS
■ 변속 레버 : SRAM ROCKET
■ 프리 휠 : SHIMANO CS-HG50 11-32T 9S
■ 기어 크랭크 : SHIMANO NEW XT FC-M760 44X32X22 170L
■ 체인 : SHIMANO CN-HG53 108L
■ 페달 : SHIMANO PD-M520 SPD
■ 브레이크 아치 : SHIMANO BR-M510 V-BRAKE
■ 브레이크 레버 : SHIMANO BL-M510
■ 프레임 중량 : 1420g
■ 완성차 중량 : 11.4kg




mt . fuji 프로

■ Frameset Sizes  15", 17", 19"
■Color(s) Gloss Black Main
■ frame    A-6 Quaternary phase alloy, custom butted and shaped with PowerDiamond down tube, integrated head tube, top tube/seat tube gusset, down tube gusset, double water bottle mount
■ Rear  triangle A-6 Quaternary phase alloy, custom butted and shaped trail tuned, Cold forged dropout with CNC'D disc mount and replaceable hanger
■ Fork  Manitou Skareb Comp, 80mm trave
■l Drivetrain Crankset - TruVativ Firex, 22/32/44T (Alloy Outer Ring)
■ Bottom bracket FSA ISIS Cartridge Bearing, 113MM
■ Pedals
■ Front derailleur Shimano Deore, 31.8mm, top pull
■Rear derailleur Shimano Deore-XT
■Shifters NEW Shimano Deore LX Dual Control Shifter/ Hydraulic Brake, 27-speed
■Cassette SRAM 7.0, 11-32T 9-speed
■Chain KMC HG-73
■ Wheelset Front hub Formula Sealed Bearing Disc, 32H
■Rear hub Formula Sealed Bearing Disc, 32H
■Spokes Stainless Steel
■ Rims Ritchey Girder Comp XC OCR
■ Tires Continental Explorer 26 X 2.1
■Features Brake set   NEW Shimano Deore LX Hydraulic
■ Brake levers NEW Shimano Deore LX Dual Control Shifter/ Hydraulic Brake
■ Headset Ritchey Logic Zero Pro 1 1/8" Press Fit Integrated, 30mm spacers
■ Handlebar Ritchey Comp, 6061 aluminum
■Stem Ritchey Comp forged threadless, 1 1/8"
■ Grips Fuji Dual Density Kraton rubber
■Saddle WTB Custom Rocket V Comp w/Cro-Mo Rais
■Seat pos Ritchey Comp forged micro adjust, 350mm
■Seat clamp Fuji Superlite Alloy, 31.8mm Lazer Etched
■Weight Frame Weight 1.7 Kg
■Complete Bike 11.6 Kg


고민됩니다..
(정성들여서 하나하나 부품 나누어 놓았습니다.)
주로 가볍게 오르막 산길주로 가고~ 평지는 천천히 달릴겁니다.

제가 보기에는 앵커는 데오레급이 많은것 같은데 ~
더 부품구성이 조타는건 어느걸 두고 말하는건지도 알고싶고요~

부품하고 프레임좀 보아 주시고요~ 평지보다는 산으로 들널이하려면 어느
잔차가 더 나을까요??
앵커프레임에 디스크브레이크 달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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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
  • 당연히 앵커죠 앵커는 XT급이네요 잘못보신게아닌지요? 프렘도 당연히 앵커입니다
  • 프렘이좋아야합니다 후지보단 앵커추천드리구요 변속기랑 브래이크는 업글하시면되죠 구동계열은 뉴XT니까 한동안쓰셔도 상관없구요 앵커 원츄입니다
  • thespis21th글쓴이
    2005.12.28 01:13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 현재상태에서는 앵커가 더 좋은거군요~^^* 감사합니당~
  • 앵커에 디스크브레이크는 장착가능하지만 저라면 처음부터 디스크달린 모델을 구입하겠습니다.변속기랑 브레이크를 XT급정도로 업글하시면 돈이제법들어갑니다.휠셋은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겠네요.다른모델들도 많은데 굳이 두모델로 압축하시는이유라도???인지도가 뛰어난 메이커들이 중고처분시에도 편리할텐데..
  • 솔직히 앵커가 더 이쁘지 않습니까? 사양도 물론 중요하지만 겉모습도 무시 못합니다. 마음만 이쁘다고 여자는 아니지 않습니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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