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문의드립니다. (질문그림 첨부)

h1h2d32006.01.11 00:59조회 수 309댓글 7

  • 1
    • 글자 크기




XC 풀샥 이나
다운힐 풀샥이나
리어샥의 링크구조? 가 여러가지 가 있던데요...
혹시 이런 1~4번 까지의 종류를 타고계시거나 타보셨던분들이 계시면
해당하는 종류의 느낌이나 장점등을 답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디시인사이드 자전거갤러리, 와일드바이크, 바이크셀등의 사이트에 질문 올렸습니다.)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7
  • ㅎㅎㅎㅎㅎ 그걸 어찌......자전거 회사마다 나름대로 고심, 연구, 테스트 한 끝에 나온 링크방식들인데 전부 각각...특징과 장점이 있는데...그리고 용도에 따라서 구조가 달라지는 것을 어떻게 비교하시려고 하는지......
  • 1,3번은 폴샥에 많이 쓰고 2,4는 딴힐이나 프리차에 많이 쓰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아니면 말구요;;;)
  • ㅋㅋ근데 그림참 잘그리시네요.. 이해가 팍팍 되게..ㅎㅎ
    124번은 트레블을 길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3번은 트레블이 적은대신 바빙을 줄일 수 있는 구죠이죠.
    보통 티탄차나 케논데일자전거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윗분 말씀대로 자전거 회사마다의 노하우가 깃든 것들이라 이렇다 저렇다 단정지을 수는 없을 껏 같습니다.
  • 가장 보편화 적인것이 2번입니다.
    2번이 가장 푹신한 느낌을 전해주지요...
    온니 도로용이나 산가서도 업힐전용으로 XC용도로 쓰실거면 1번이나 3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3번이 바빙을 줄일수 있는 구조인가요?
    무게를 줄이고 짧은 트레블을 사용하기 위한 구조아닌가요?
  • h1h2d3글쓴이
    2006.1.11 19:29 댓글추천 0비추천 0
    답변감사합니다^^.
  • 약간 엉성한 그림 같지만 넘 멋지게 잘그리셨네요 ㅎㅎㅎ
    매카닉에 상당한 관심이 있으시고 관찰력이 대단하신분 같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51484
98221 드레일러 쪽 문제가 생긴거 같습니다.4 snutno1 2002.12.07 767
98220 프레임 교체시 가장 적절한 방법은?8 ........ 2002.12.11 2316
98219 스템 나사산이 나갔습니다14 임아행 2002.12.11 1979
98218 청주시합 언제 TV에나오나요4 ........ 2002.12.11 1471
98217 [질문] 헤드셋2 ........ 2002.12.11 1520
98216 [re] [질문] 헤드셋 zara 2002.12.11 1340
98215 스템 추천부탁드려요7 임아행 2002.12.11 1716
98214 눈이나 비가올때는 어케 하나요?3 ........ 2002.12.11 1446
98213 페달문의..7 k2340kr 2002.12.11 1784
98212 국내에 roach 보호대 파는곳 없나요?2 ........ 2002.12.11 1513
98211 캣아이 HL-RC220라이트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6 R H I N O 2002.12.11 1507
98210 락샥 월드컵 2003 질문 입니다1 ........ 2002.12.11 1421
98209 스페샬 라이즈드 P3에 대해 아시는 분?10 lisa 2002.12.11 1493
98208 [re]추가 질문입니다3 lisa 2002.12.11 1217
98207 혹시 알곤 용접하시는곳 아시나요??1 서비 2002.12.11 1485
98206 mtb전문지도 해주실분을 찿습니다..*^^*2 ........ 2002.12.11 1327
98205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답변좀 ^^12 잠뱅이 2002.12.11 1488
98204 아웃 케이싱이라고 해야되나?1 ytrek99 2002.12.11 1224
98203 스타렉스에 캐리어는 어떤제품이....?2 신성철 2002.12.11 1154
98202 24단과 27단 질문이며 -ㅡㅡ/6 ........ 2002.12.11 1146
첨부 (1)
REAR2.jpg
220.3KB / Download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