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퓨얼과 산타크루즈 블러와 비교시 어느게 더 바빙이없고 잘나가나요? 아예 없진 않겠죠...
댓글 7
-
바빙으로 따진다면 퓨엘에 한표..산타가 편안하고 다소 거친코스에 맞다면 퓨엘카본모델들은 전부 레이싱용에 최적화되있는 모델들입니다. 잘나가긴 퓨엘이 잘 나가고 거칠게 타는걸 좋아하신다면 산타
-
바빙으루 따지면 intense가 짱아닌가요..
-
바빙제어를 샥에만 의존하는 퓨얼...
바빙제어를 VPP링크에 맞기는 블러...
각각 일장 일단이 있겠지만... 제가 느낀 바로는 블러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
intense xvp에 한표.. 경험담..
-
블러에 한표 바빙 없더군요~ 제가 느끼기엔 ...
-
매버릭 ML7 클라인 팔로미노
다음이 산타 블러나 인텐스 스파이더 정도죠 -
산타크로즈불루 와 인텐스xvp 는 vpp방식으로 바빙생길시에 피봇변화에의한 체인장력의 변화로인하여 바빙시의힘손실을 보완시킴으로 힘손실이적고 바빙이적습니다 그러나 4바형식인 퓨얼은 바빙이일어나면 산타나 인텐스처럼 vpp방식이아니기때문에 힘손실을보완을못하기때문에 아예 바빙을 못하게 리어샥을 잠거는샥을 사용하여 잠겨서 바빙을없게 하는것으로 구조적으로 방식이틀림니다 샥을잠거면 하드테일로변하기때문에 풀샥의부드로운 기능을 하지못함니다 그러나 잠거면 직진성은 나아지겠죠 그러나vpp의프레임의리어샥은 잠검기능이없는샥을사용합니다 vpp방식은 힘의손실을 최대한보완된 구조로 부드럽게탈수있는 프레임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