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06트랙8500후렘이 88만인가요? 99만? 여튼 근데
바이크 11X에서 지구라트 후렘이 58만인가 그렇거든요.
트랙하고 게리피셔는 제조사가 통합되어 있지 않나요?
그러면 지르코늄에 카본스테이가 쓰인
지구라트가 더 비싸야 하는거 아니에요?
8500은 그냥 지르코늄만 쓰인거고,,, 그러고 보면 후쿠에크랑 비슷할것도 같은데,
또 완성차에 쓰이는 부품이라든가는 8500이 후쿠에크보다 훨 낳지 말입니다.
이거 참....ㅡㅡ 소재 차이가 없으면 용접기술이 다른건가요?
아시는 횐님들 대답좀~
바이크 11X에서 지구라트 후렘이 58만인가 그렇거든요.
트랙하고 게리피셔는 제조사가 통합되어 있지 않나요?
그러면 지르코늄에 카본스테이가 쓰인
지구라트가 더 비싸야 하는거 아니에요?
8500은 그냥 지르코늄만 쓰인거고,,, 그러고 보면 후쿠에크랑 비슷할것도 같은데,
또 완성차에 쓰이는 부품이라든가는 8500이 후쿠에크보다 훨 낳지 말입니다.
이거 참....ㅡㅡ 소재 차이가 없으면 용접기술이 다른건가요?
아시는 횐님들 대답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