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만간 쟌차를 사기로 작정한 입문자 인사드림니당~^^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이제는 그만 갈등하고 싶다는 생각이들정도로 알아본결과
타사자라06림브레이크로 마음을 굳혔었는데.. 어느순간(어떤 고마운 분의 소개도있었구요) 하로 ICS 5.0 도 눈에 들어와서요~
그래서 현재는 둘중 하나로 정하기로 마음을 거의 굳혔습니다.
당연히 가격면에서 타사자라(알아본가격73만원)와 하로 ICS 5.0(세일가114만원)의 차이가 있지만서도
중요한게 생각하는게 가격대비효율입니다. 생각으로는 타사자라는 입문용으로 인지도가 상당히 있으니 이름값이 좀 들어가 있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들구요..(타사자라06은 세일도 안하고 있고.... 하지만 인지도가 괜히 생기지는 않았을것 같고..;;;) 그런면에서 하로 ICS 5.0 이 거품도 없고 현재 세일도하니 가격대비효율은 하로가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저는 하나사면 뽕을 뽑는 성격이라서 좀 오래 탈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통 산악25% 온로드75% 정도가 될것 같구요. 가격대비효율을 잣대로만 정하는게 좀 그렇게 생각도 들지만 지금 현재로는 아는게 거의 없어서요~^^
마지막으로 아주중요한 싸이즈는.. 제가키는 183.5이고 무게는 83정도 나가는데요.. 타사자라는 많은 분들이 17.5인치가 맞는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하로 ICS 5.0 도 그런가요? 타사자라와 마찬가지로 0.5~1인치정도 더 크다
보면 된다던데 그렇겠죠?
금쪽같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내년 강촌 챌린저 를 꿈꾸며... ^^
(봐도 잘모르는 하로 ICS 5.0 스팩~!!
프레임 7005알로이
포크 락샥 듀크XC
림 알렉스 DH19
패달 시마노 505바인딩
그립 하로 전용
헤드셋 어헤드 인터그리티드
핸들스템 하로전용
핸들바 트루바티브 라이저
타이어 켄다 2.0
싯포스트 하로 전용
안장 셀레 스포츠
스포크 스텐레스 스틸
소프라켓 시마노 LX
앞뒤 허브 시마노 뉴LX
쉬프터 시마노 LX분리형
브레이크 아비드 싱글디지트7
뒤 변속기 시마노 XT
앞 변속기 시마노 XT
크랭크 세트 시마노 XT
체인 시마노 HG53
BB세트 시마노 XT
사이즈 17.5인치
무게 11.5kg
다음 타사자라 스펙~!
Frame 골드시리즈 6061 T6 internally and externally butted aluminum | 제네시스 지오메트리
Fork 마니또 액슬 플래티넘 에어 w/TPC Lockout, 100mm travel, Manesium lowers
Rear 시마노 M571 LX
Rims 본트라거 Camino
Hubs 시마노 M525 디스크
Spokes 14G 스테인레스 스틸
Tires 본트라거 존스XR 26x.2.2/2.25
Pedals 알로이 플랫폼
Crank 본트라거 셀렉트 44/32/22
Chain 시마노 HG73
Free Wheel 슬램 PG950, 11-34, 9Speed
Bottom
Bracket 트루바티브 ISIS 기가파이프
Front
Derailleur 시마노 M510 데오레
Rear
Derailleur 시마노 M571 LX
Shifters 시마노 M511 데오레
Handlebars 본트레거 스포츠 라이져바
Stem 본트레거 스포츠 10도 라이져
Headset Aheadset, 세미 카트리지 실드
Brakeset 아비드 SD3 Linear pull
Brakelevers 텍트로 RS360A
Saddle 본트라거 셀렉트 ATB
Seat Post 본트라거 스포츠)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이제는 그만 갈등하고 싶다는 생각이들정도로 알아본결과
타사자라06림브레이크로 마음을 굳혔었는데.. 어느순간(어떤 고마운 분의 소개도있었구요) 하로 ICS 5.0 도 눈에 들어와서요~
그래서 현재는 둘중 하나로 정하기로 마음을 거의 굳혔습니다.
당연히 가격면에서 타사자라(알아본가격73만원)와 하로 ICS 5.0(세일가114만원)의 차이가 있지만서도
중요한게 생각하는게 가격대비효율입니다. 생각으로는 타사자라는 입문용으로 인지도가 상당히 있으니 이름값이 좀 들어가 있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들구요..(타사자라06은 세일도 안하고 있고.... 하지만 인지도가 괜히 생기지는 않았을것 같고..;;;) 그런면에서 하로 ICS 5.0 이 거품도 없고 현재 세일도하니 가격대비효율은 하로가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저는 하나사면 뽕을 뽑는 성격이라서 좀 오래 탈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통 산악25% 온로드75% 정도가 될것 같구요. 가격대비효율을 잣대로만 정하는게 좀 그렇게 생각도 들지만 지금 현재로는 아는게 거의 없어서요~^^
마지막으로 아주중요한 싸이즈는.. 제가키는 183.5이고 무게는 83정도 나가는데요.. 타사자라는 많은 분들이 17.5인치가 맞는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하로 ICS 5.0 도 그런가요? 타사자라와 마찬가지로 0.5~1인치정도 더 크다
보면 된다던데 그렇겠죠?
금쪽같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내년 강촌 챌린저 를 꿈꾸며... ^^
(봐도 잘모르는 하로 ICS 5.0 스팩~!!
프레임 7005알로이
포크 락샥 듀크XC
림 알렉스 DH19
패달 시마노 505바인딩
그립 하로 전용
헤드셋 어헤드 인터그리티드
핸들스템 하로전용
핸들바 트루바티브 라이저
타이어 켄다 2.0
싯포스트 하로 전용
안장 셀레 스포츠
스포크 스텐레스 스틸
소프라켓 시마노 LX
앞뒤 허브 시마노 뉴LX
쉬프터 시마노 LX분리형
브레이크 아비드 싱글디지트7
뒤 변속기 시마노 XT
앞 변속기 시마노 XT
크랭크 세트 시마노 XT
체인 시마노 HG53
BB세트 시마노 XT
사이즈 17.5인치
무게 11.5kg
다음 타사자라 스펙~!
Frame 골드시리즈 6061 T6 internally and externally butted aluminum | 제네시스 지오메트리
Fork 마니또 액슬 플래티넘 에어 w/TPC Lockout, 100mm travel, Manesium lowers
Rear 시마노 M571 LX
Rims 본트라거 Camino
Hubs 시마노 M525 디스크
Spokes 14G 스테인레스 스틸
Tires 본트라거 존스XR 26x.2.2/2.25
Pedals 알로이 플랫폼
Crank 본트라거 셀렉트 44/32/22
Chain 시마노 HG73
Free Wheel 슬램 PG950, 11-34, 9Speed
Bottom
Bracket 트루바티브 ISIS 기가파이프
Front
Derailleur 시마노 M510 데오레
Rear
Derailleur 시마노 M571 LX
Shifters 시마노 M511 데오레
Handlebars 본트레거 스포츠 라이져바
Stem 본트레거 스포츠 10도 라이져
Headset Aheadset, 세미 카트리지 실드
Brakeset 아비드 SD3 Linear pull
Brakelevers 텍트로 RS360A
Saddle 본트라거 셀렉트 ATB
Seat Post 본트라거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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