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희 부르는 고급유사산악잔차...
프로카 그이후 알리비오450 그이후로는 하운드 3000
보통 이렇게 계보를 이어왔는데요...
사람들이 프로카나 알리비오450이나올때는 극찬을 햇는데...
산악입문용으로 추천도 많이들 해주시고 그다지 험하게만안타면괜찮다 하셨는데
제가 이상하게느낀건 하운드 3000이 나올때 부터입니다
이상하게도 이모델은 더모아서 산악차사라...이런 말씀들이 많으신데..
그만큼 산악 잔차의 가격대가 하락한것도 있겠고.....
중고물품도 풍부해지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뒷쪽트라이앵글 시트스테이쪽삼각형이 프로카와 알리비오450은 사격튜빙으로
하운드 보다 튼튼해 보여서 그런걸까요?
데오레급 중고매물이 싸게 많이 나오고 잔차값이 떨어져서 그런걸까요?
정말이상한건...
프로카와 알리비오450은 완전 의심의 여지가 없을정도로 별탈없이 거의 다
강추해주시던데.. 산악입문용까지로도(소프트한 라이딩 정도엔-스킬없이)
하운드에와서 그말이 웬간하면 산악차사라 이렇게 바뀐건지...
눈이 높아진건지..아니면 하운드의 프렘이 약해보여서 그런건가요?
하운드 3000의 유저분들은 주로 어떤용도로 쓰시는지요?
솔직한 말로 하운드 가지고 산안타는 사람은 거의없다고 보여집니다...
자출을 위해 마련하신분 이라면 몰라도..대부분은 산행을 하실꺼라 생각됩니다만
하기는 제가 지금 고민중입니다........
산악잔차프렘의 유사와 산악자전거의 프레믜 구분이 모호하다는 진실을
알았기때문이죠.......
확실한 규격과 표준이라는것은 없더군요...
유사딱지도 각회사별 개별적인 규정이지..공산품 통일 수입산포함 그런규정은
아니더군요....물론 외국산차들은 테스트와 연구는 많이한다는거 알고있지만...
정작 표준규격이라는게 없더군요...산악잔차와 유사산악잔차 결국 회사가 정하기나름
흠......조금 실망 했습니다...........
프로카 그이후 알리비오450 그이후로는 하운드 3000
보통 이렇게 계보를 이어왔는데요...
사람들이 프로카나 알리비오450이나올때는 극찬을 햇는데...
산악입문용으로 추천도 많이들 해주시고 그다지 험하게만안타면괜찮다 하셨는데
제가 이상하게느낀건 하운드 3000이 나올때 부터입니다
이상하게도 이모델은 더모아서 산악차사라...이런 말씀들이 많으신데..
그만큼 산악 잔차의 가격대가 하락한것도 있겠고.....
중고물품도 풍부해지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뒷쪽트라이앵글 시트스테이쪽삼각형이 프로카와 알리비오450은 사격튜빙으로
하운드 보다 튼튼해 보여서 그런걸까요?
데오레급 중고매물이 싸게 많이 나오고 잔차값이 떨어져서 그런걸까요?
정말이상한건...
프로카와 알리비오450은 완전 의심의 여지가 없을정도로 별탈없이 거의 다
강추해주시던데.. 산악입문용까지로도(소프트한 라이딩 정도엔-스킬없이)
하운드에와서 그말이 웬간하면 산악차사라 이렇게 바뀐건지...
눈이 높아진건지..아니면 하운드의 프렘이 약해보여서 그런건가요?
하운드 3000의 유저분들은 주로 어떤용도로 쓰시는지요?
솔직한 말로 하운드 가지고 산안타는 사람은 거의없다고 보여집니다...
자출을 위해 마련하신분 이라면 몰라도..대부분은 산행을 하실꺼라 생각됩니다만
하기는 제가 지금 고민중입니다........
산악잔차프렘의 유사와 산악자전거의 프레믜 구분이 모호하다는 진실을
알았기때문이죠.......
확실한 규격과 표준이라는것은 없더군요...
유사딱지도 각회사별 개별적인 규정이지..공산품 통일 수입산포함 그런규정은
아니더군요....물론 외국산차들은 테스트와 연구는 많이한다는거 알고있지만...
정작 표준규격이라는게 없더군요...산악잔차와 유사산악잔차 결국 회사가 정하기나름
흠......조금 실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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