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가요?
댓글 12
-
동호회 가입하면 단점이 있을 수 있나요??
라이딩 참석을 강요하는 것도 아니고....자유롭게 활동하시면 될테니 말입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습니다.(짬짬이 강습, 정비, 정보교환, 단체라이딩 등등...) -
단점...가끔 지름신이 전염되기도 합니다.
한명이 뭘 바꿨는데...어떻더라...처음에는 정보교환인듯하다가...
나도 그걸 지르게되죠~ -
동호회비도 내야하지 않나요?
-
동호회비~~~~.....그때 그때 다릅니다. 동호회마다 다릅니다. 샵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든지 혹은 클럽성격을 띄는 동호회라면 회비를 받는 곳도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 동호회는 밥값이나 뒷풀이 비용만 지참하시면 되고요. 싫으시면 참석 안하셔도 되고...동호회따라 다릅니다.
-
혼자 타는거 보다 여럿이서 타면, 정말.. 훨씬 재미있습니다. ^_^
-
회비내봐야 만원정도입니다 딴클럽은 어떤지 몰라도 제가 가는 클럽은 그렇습니다
-
음.....글쎄요~왈바 소모임중 맞는곳을 찾으시면 아주 간단한 일 같습니다만....회비? 그런거 없구요..ㅎㅎ
^^*) -
단점은 잘 압니다.. 지름신을 백프로 만나게됩니다....... 이유는 뒤에서 보면
저랑 기어비가 다른데 속도가 같다라면???? -
같은 취미로 모인 집단이라 해도 여러 사람이 모이다 보면 장단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일단 적당한 동호회를 물색해서 가입하시고 활동해 보시면 본인 스스로 장단점을 찾으시리라 생각됩니다. -
잔차 여럿이 타면 재밌구... 힘두 더 나잖아여~
라이딩하면서 친목두 도모하구요~^^
뒷풀이두...ㅋ -
혼자타는것보다 100배는 재밌습니다.
-
단점만 이야기하자면..
대표적으로 술먹는거 좋아하는사람 있고, 싫어하는 사람 있고,
로드 많이 타는 동호회 가면 대열 딱딱 맞춰서 타는데 그거 싫어 하시는분도 있고..
티타늄 많이 타는데에 생활차 타고 나가기도 그렇죠.. 사정을 모르는 사람에게 자전거 자꾸 바꾸라고 하니 속으로 눈물나죠..
간혹 부품간의 차이도 모르면서 비싼거 산다고 싫어하는 사람이 있겠죠..
아, 장갑 & 헬멧 없다고 면박주는 곳도 있죠 (이건 초보때 한번씩 겪는듯? - 물론 안정상의 이유지만 초보자들 입장에서는 달갑지 않죠..)
비슷한 이유로 산에 갈때 보호대 안한다고 면박주기도 하죠.(역시 안정상의 이유지만..)
밥먹는 비용을 1/n 하는것도 반갑지 않은 사람이 있겠죠.. (저는 많이 먹으니 환영... 죄송-_-)
여성신입회원이라면 자꾸 들이대는 남자 회원분들이 싫겠죠..; 상대적으로 남자신입회원은 잘 안 챙겨주는꼴?
기타등등;;
그래도 자기하고 잘 맞는데 들어가면 좋습니다~
그렇다가도 그전에 자기하고 마찰있던 회원이 자기 동호회로 들어오면 낭패- 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