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말하는 트레블보다 스텐션튜브가 길게나오는 모델들은 어느 회사가 있을까요?
(100mm가 상한선입니다....100까지만...그 이상은 제외하고)
흔히 rst는 거의 그 샥트레블에 맛게 스텐션튜브의 길이가 보이는 듯한데...
제잔차에낀 100mm짜리 mz comp(마조치)샥은 사람들이 다들보면 125짜리 아니냐고
하네요 -0-
이것처럼 회사별로 실제 트레블보다 스텐션 튜브가 더 길어 보이고
실제 좀 길게나오는 샥은 어떤샥이 있을까요? 어떤회사가 그런 경향이 크죠?
(실제로 충격시 먹는 트레블과 자사의 주장트레블을 예기하는게 아니고요)
레프티샥은 제외하고요 -0-
###################---------2번질문--------####################
폭스 바닐라 샥이 05년모델부터는 100~130 조정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그런데...130에서 100으로 조정할시에 스텐션튜브길이가 줄어드나요?
아니면 스페이서링이 스프링밑에 깔려서 스텐션튜브길이는 변화가 없고
트레블만 줄어드는건가요(즉 겉에서 보기엔 길이에 변화가 없고 먹는양만 줄어드나요)
그리고 정말 궁금한건요.....폭스바닐라샥이 제가 말씀드린것처럼
100mm로 전환시(스페이서링넣어서)
스텐션튜브의 길이는 안변하고 샥이 먹는량만 변한다면.....
xc잔차에 무리가 없을까요? 궁금합니당-0- 권장트레블 100mm잔차에서
무리가 없을까요?
(100mm가 상한선입니다....100까지만...그 이상은 제외하고)
흔히 rst는 거의 그 샥트레블에 맛게 스텐션튜브의 길이가 보이는 듯한데...
제잔차에낀 100mm짜리 mz comp(마조치)샥은 사람들이 다들보면 125짜리 아니냐고
하네요 -0-
이것처럼 회사별로 실제 트레블보다 스텐션 튜브가 더 길어 보이고
실제 좀 길게나오는 샥은 어떤샥이 있을까요? 어떤회사가 그런 경향이 크죠?
(실제로 충격시 먹는 트레블과 자사의 주장트레블을 예기하는게 아니고요)
레프티샥은 제외하고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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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 바닐라 샥이 05년모델부터는 100~130 조정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그런데...130에서 100으로 조정할시에 스텐션튜브길이가 줄어드나요?
아니면 스페이서링이 스프링밑에 깔려서 스텐션튜브길이는 변화가 없고
트레블만 줄어드는건가요(즉 겉에서 보기엔 길이에 변화가 없고 먹는양만 줄어드나요)
그리고 정말 궁금한건요.....폭스바닐라샥이 제가 말씀드린것처럼
100mm로 전환시(스페이서링넣어서)
스텐션튜브의 길이는 안변하고 샥이 먹는량만 변한다면.....
xc잔차에 무리가 없을까요? 궁금합니당-0- 권장트레블 100mm잔차에서
무리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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