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허리통증때문에 고생하다가 이제 거의 다 나아갑니다 ^^
마린호크힐 15인치를 타는데 샾가서 물어봤더니...
마린이.. 게리피셔나 얼라이트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탑튜브가 길게나오는넘주에 하나
라고 하네요^------------^
일반 16.5인치 저오의 잔차의 탑튜브를 가진넘갔습니다....
유효탑튜브가 545~550은 나오는거 같은데...-0-
자세를 사진찍어서 봐보고 했는데..허리굽혀지는정도는 약간 앞으로 조금 아주조금
숙여진 형태인듯 하고요(일반적인 다른분들이 보기에도)
무리해서 숙인정도로 보이진 않고요 약간조금더 숙여진느낌정도가 든다하고
프렘사이즈 바꿀만큼힘든것도 아니고...
다만 이게 타면서 조금씩 누적되어 누적된 통증이 말썽을 부리는것같습니다...
그리하여 스템을 교체하고자하는데..
핸들바를 보니..각도가 잔차앞으로 튀어나가있더군요....
그래서 0도로 정중앙 맞추니 약간 잔차 뒤쪽으로 거리확보가 되서 좀틀려진게
느껴졌습니다..그리하여 혹시나 해서 스템을 현재 90미리 10도를 쓰는데
80미리10도정도로 바꾸려합니다..1센티도 확느껴진다고 하시던데....
약간 올마스탈 나름대로-0- 100미리샥에 좀험하게 타는데...(점프는 아니지만...)
하지만 중장거리 로드도 가끔뛰기에 70은 2센티라는 너무큰 변화로 도로라이디이에도
긴업힐시에도 별로 안좋을것같아... 1센티줄인 80미리스템을 스려고 합니다...
#######우선 현재의 조치상태는########
핸들바가 잔차앞쪽으로 틀어진각도를 0도 정중앙으로 맞추었더니 이전보다
잔차뒷쪽으로 약간 돌아와 안장과의 거리가 좀 줄어든느낌(앉아서 잡아보니)
그리고 스페이서링이 10미리2개20미리한개가 있는데
현재 전부다 핸들바 위에 있습니다....즉 프렘과 핸들바 사이엔 현재 스페이서링이
없습니다 그래서 10미리 스페이서링을 한개만 핸들바 밑으로 내리고 타려고 합니다
스템교체는 그 후에 해봐도 되겠죠?
스템으로인한 변화가 사람들이 생각하느것 보다 크다기에 10미리정도만 줄여도
큰변화게 있을까요? 핸들바 각도조정만해도 생각보다 큰변화가있기에 괜히 돈낭비
아닌가 싶어서 걱정입니다...
마린호크힐 15인치를 타는데 샾가서 물어봤더니...
마린이.. 게리피셔나 얼라이트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탑튜브가 길게나오는넘주에 하나
라고 하네요^------------^
일반 16.5인치 저오의 잔차의 탑튜브를 가진넘갔습니다....
유효탑튜브가 545~550은 나오는거 같은데...-0-
자세를 사진찍어서 봐보고 했는데..허리굽혀지는정도는 약간 앞으로 조금 아주조금
숙여진 형태인듯 하고요(일반적인 다른분들이 보기에도)
무리해서 숙인정도로 보이진 않고요 약간조금더 숙여진느낌정도가 든다하고
프렘사이즈 바꿀만큼힘든것도 아니고...
다만 이게 타면서 조금씩 누적되어 누적된 통증이 말썽을 부리는것같습니다...
그리하여 스템을 교체하고자하는데..
핸들바를 보니..각도가 잔차앞으로 튀어나가있더군요....
그래서 0도로 정중앙 맞추니 약간 잔차 뒤쪽으로 거리확보가 되서 좀틀려진게
느껴졌습니다..그리하여 혹시나 해서 스템을 현재 90미리 10도를 쓰는데
80미리10도정도로 바꾸려합니다..1센티도 확느껴진다고 하시던데....
약간 올마스탈 나름대로-0- 100미리샥에 좀험하게 타는데...(점프는 아니지만...)
하지만 중장거리 로드도 가끔뛰기에 70은 2센티라는 너무큰 변화로 도로라이디이에도
긴업힐시에도 별로 안좋을것같아... 1센티줄인 80미리스템을 스려고 합니다...
#######우선 현재의 조치상태는########
핸들바가 잔차앞쪽으로 틀어진각도를 0도 정중앙으로 맞추었더니 이전보다
잔차뒷쪽으로 약간 돌아와 안장과의 거리가 좀 줄어든느낌(앉아서 잡아보니)
그리고 스페이서링이 10미리2개20미리한개가 있는데
현재 전부다 핸들바 위에 있습니다....즉 프렘과 핸들바 사이엔 현재 스페이서링이
없습니다 그래서 10미리 스페이서링을 한개만 핸들바 밑으로 내리고 타려고 합니다
스템교체는 그 후에 해봐도 되겠죠?
스템으로인한 변화가 사람들이 생각하느것 보다 크다기에 10미리정도만 줄여도
큰변화게 있을까요? 핸들바 각도조정만해도 생각보다 큰변화가있기에 괜히 돈낭비
아닌가 싶어서 걱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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