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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결승 /스캇 VS GT

pjh45162006.04.13 22:41조회 수 479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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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준결승)
스캇은 스케일 70

        VS

GT는 아발란체 1.0


성능이랑 부품이 어떤게 좋은건가여??

         (결승)
그리고 준결승에서 올라온 잔차와

        VS

스캇 레플렉스 20

마찬가지로 성능이랑 부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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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 얼마전에도 한 번 답변을 드렸던 내용입니다만, GT는 명차입니다. 지금은 인기가 많이 사그러들었지만, 재작년까지만 해도 현대자동차가 미국의 GT팀에 스폰을 했을만큼 인지도가 좋은 회사입니다. 물론, 스캇도 매우 인지도 높고, 튼튼한 회사입니다. 그러나, 현재 시세로 봤을 때에 아마 스캇보다는 GT가 스펙면에서 나을겁니다. 제가 보기엔 GT로 가시는 편이 나중을 생각하셔도 업글에 드는 비용이 덜 할 듯 합니다. 고려해보시길...감사합니다.
  • 둘다 좋은차 대략 부품 스펙도 비슷하고 입문용이기 때문에 어느것을 타도 만족감은 비슷합니다..디자인 맘에 드는것 타세요..gt가 아주 약간 부품이 나으려나..그래도 프렘이 약간 묵직하다고..(프레임구조상 직진성과 탄력이 있다고는 하더군요 그래도 어차피 입문용 프렘은 한계가...)스켈은 그반대로 부품이..결국 느껴지는 차이는 없을겁니다 리플렉스는 지오메트리가 스켈보다 편하게 탈 수 있도록 입문자용으로 나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mum
    2006.4.14 11:10 댓글추천 0비추천 0
    오버사이즈 튜빙이 된 제품들은 레이싱을 위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싯튜브와 체인스테이의 굵기가 굵은 스케일은 철저하게 레이싱을 위한 선택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GT 아발란체는 스케일같은 긴장감도는 레이싱감을 느낄수 없지만 좀 더 편안하게 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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