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의 질문 입니다.
프레임 대부분이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크렉(?갈라지는것)이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것이 알미늄에 한정된것입니까 아님 카본이나 티타늄에도 해당되는것입니까?
그 크렉이라는 것이 산을타면 생기는 겁니까? 아니면 도로만 타도 생기는 겁니까?
뭐 도로만 탄다면 산타는 것보다는 오래 타겠지만....
산30% 도로70이라 가정한다면... 어떨까여?
만약 그래도 크렉이 생긴다면 비싼 프렘을 쓸필요가 있습니까? 적당한걸루 게속바꿔 나가는게... 티코와 그랜져의 승차감 차이가 있겠으나 그래두 자전거에 몇백투자해 몇년타고 버리기에는 너무 과소비(?)가 아닌듯 합니다...
카본은 크렉보다는 깨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어느정도 피로가 누적되면...
뭐 지금 기술이 발전하여 각 자전거 회사마다 자부심은 있겠으나 평생 자전거 한대로
산과도로를 ㅌㄹ수있느느 프렘은 없는건가여???
이상 초보의 엉뚱한 질문 이었습니다.. 그래두 답변해 주시면 초보가 아둔함을 벗을수 있겠죠...
프레임 대부분이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크렉(?갈라지는것)이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것이 알미늄에 한정된것입니까 아님 카본이나 티타늄에도 해당되는것입니까?
그 크렉이라는 것이 산을타면 생기는 겁니까? 아니면 도로만 타도 생기는 겁니까?
뭐 도로만 탄다면 산타는 것보다는 오래 타겠지만....
산30% 도로70이라 가정한다면... 어떨까여?
만약 그래도 크렉이 생긴다면 비싼 프렘을 쓸필요가 있습니까? 적당한걸루 게속바꿔 나가는게... 티코와 그랜져의 승차감 차이가 있겠으나 그래두 자전거에 몇백투자해 몇년타고 버리기에는 너무 과소비(?)가 아닌듯 합니다...
카본은 크렉보다는 깨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어느정도 피로가 누적되면...
뭐 지금 기술이 발전하여 각 자전거 회사마다 자부심은 있겠으나 평생 자전거 한대로
산과도로를 ㅌㄹ수있느느 프렘은 없는건가여???
이상 초보의 엉뚱한 질문 이었습니다.. 그래두 답변해 주시면 초보가 아둔함을 벗을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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