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은 헤드튜브는 스케일이 좀 짧고 탑튜브는 리플렉스가 좀 짧고 그렇던데..
샥 트레블은 스케일 80, 리플렉스 100입니다.
둘의 직진성에 차이가 많을까요?
모델은 스케일70과 리플렉스20입니다.
디자인은 스케일이 맘에 들긴 하는데..
장거리 투어에 리플렉스가 더 편할 거라는 얘기를 들어서 고민 중입니다.
자세가 편한 것도 중요하지만 장거리에서 직진성과 속도 역시 무시 못하기 때문에
뭘 선택해야할지 결정을 못내리겠네요.
용도는 주로 장거리 로드를 탈 것 같고 산도 갑니다.
전에 어반을 탔던지라 산에 간다면 빡시게 타고 싶은데 장거리를 다녀야해서
하드텔xc로 갈 수 밖에 없네요.
스케일은 레이싱모델, 리플렉스는 퍼포먼스(?)..
아무튼 둘의 차이는 대충 알겠는데,
요는 도로에서 직진성과 속도의 차이가 클까.. 입니다.
참고로 한번 타면 100키로 이상 다녀야합니다.
꽤 먼거리이기 때문에 자세와 속도 모두 중요하네요.
아발란체2.0이랑 얼라이트1000 놓고 고민하다가 스캇에 필이 꽂혀서
새로운 고민 중이네요.^^;
답변 부탁합니다.
샥 트레블은 스케일 80, 리플렉스 100입니다.
둘의 직진성에 차이가 많을까요?
모델은 스케일70과 리플렉스20입니다.
디자인은 스케일이 맘에 들긴 하는데..
장거리 투어에 리플렉스가 더 편할 거라는 얘기를 들어서 고민 중입니다.
자세가 편한 것도 중요하지만 장거리에서 직진성과 속도 역시 무시 못하기 때문에
뭘 선택해야할지 결정을 못내리겠네요.
용도는 주로 장거리 로드를 탈 것 같고 산도 갑니다.
전에 어반을 탔던지라 산에 간다면 빡시게 타고 싶은데 장거리를 다녀야해서
하드텔xc로 갈 수 밖에 없네요.
스케일은 레이싱모델, 리플렉스는 퍼포먼스(?)..
아무튼 둘의 차이는 대충 알겠는데,
요는 도로에서 직진성과 속도의 차이가 클까.. 입니다.
참고로 한번 타면 100키로 이상 다녀야합니다.
꽤 먼거리이기 때문에 자세와 속도 모두 중요하네요.
아발란체2.0이랑 얼라이트1000 놓고 고민하다가 스캇에 필이 꽂혀서
새로운 고민 중이네요.^^;
답변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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