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리 피셔 후쿠에쿠에 대한 초보의 문위^^;;

gmjr2006.05.29 01:08조회 수 478댓글 4

    • 글자 크기


후쿠에쿠 입문용으로는 최상인듯 한 제품이며 선듯 질러버릴수 없는 가격인듯 합니다.

150만원이라는 엄청난 돈... 아 고민.... 본론 본론으로

다름이 아니오라... 차후 업글 가능성이 궁금합니다..

지금까지는 알리비오(맞나?)급을 써왔습니다... 지금의 잔차는 베네통 부스터 5000

그리고 또 궁금한게 있는데 6061트리플 트라이 앵글은 3번의 가공을 했다는거

맞습니까?  그럼 후쿠에쿠의 프레임과 6061 트리플과 어느게 한수 위입니까?

아 마지막으로 더 궁금한게 있습니다^^:;;  

제 키는 183~185 정도에 몸무게는 78~83KG을 자주 왔다 갔다 하는데..

자전거 싸이즈는 어떤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많은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답변 까지 써주시면 눈물이 날꺼 같아요 ㅠ.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4
  • gmjr글쓴이
    2006.5.29 01:10 댓글추천 0비추천 0
    주로 도로를 많이 타며 왕방산이 바로 뒷산이라 언제든지 산을 탈수 있는 상황입니다.

    후쿠에쿠의 선택으로 4년은 무난히 쓸수 있을지 ㅡ.ㅡ;;;;;
  • 지금 HKEK 타고 있습니다. 자전거만 사시면 150보다는 적게 듭니다. 차후 업글 가능성을 말씀하셨는데 구동계는 허브만 빼고 LX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별로 업글의 유혹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3월에 구입해서 산에 4번 갔는데 별 불만 없습니다. 저는 183cm인데 17.5인치 타고 있습니다.
  • 트리플 트라이앵글은 GT 프레임의 특징을 말할 때 사용되는 표현일 겁니다. 대개의 프레임은 앞 삼각, 뒷 삼각 두 개 밖에 없는데 GT 프레임은 싯스테이가 탑튜브쪽으로 연결되면서 프레임 전체에 3개의 삼각형이 생기는 걸 말합니다.
  • 후쿠에쿠 프레임... 예전에 꿈에서나 원하던 지르코늄 프레임 아닌가여...ㅋ..
    산에서..도로에서... 충격 흡수도 그만하면...수준급 같습니다... 안라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Q/A 게시판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5 Bikeholic 2002.12.05 143720
98222 3 은하철도 2003.11.27 183
98221 3 mr6441 2004.05.30 271
98220 nn3 내차도기어 2005.09.24 345
98219 nn2 내차도기어 2005.09.24 393
98218 - 최악의 디스크 브레끼 `0' -6 yosimura2n 2005.01.31 902
98217 SCALE50 질문입니다,,2 enehih 2005.01.30 405
98216 [구멍 뚫린 안장]4 y 2003.07.09 706
98215 여행.5 fate 2005.08.03 344
98214 CELLO 전문 산악용 자전거 - 06 CXC- 2000 (Deore 510)4 hobbangp 2006.05.28 688
98213 Panoram V12 속도계 어떠한지요? shortiflm 2006.09.07 244
98212 고수님,,, 초보님덜 모든 사람들에게 여쭙니다...( 트레이닝 )2 j2wzzang 2002.12.12 935
98211 핸들바를 철로 만들면 어떨까요????1 masterjst 2002.12.23 561
98210 시마노 PD-M545 클릿 페달 문의 드립니다.2 marine772 2005.11.10 685
98209 '잔차양말'을 왜 신는지?7 7 2003.08.01 804
98208 김회장님 보세요12 ........ 2003.01.23 334
98207 도와주세요~~ㅠㅠ3 그린로즈 2006.08.30 316
98206 질문이요 두가지..3 htidisel 2003.04.19 369
98205 K M C 체인 연결에관한 질문입니다.1 하늘기둥 2005.11.02 217
98204 도수렌즈교체 비용 문제입니다~ 부루수리 2006.07.27 314
98203 자이언트 이구아나 & 코나 블라스트 어느게 나을까요??5 bws38 2006.06.08 900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