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에 처음 방문했는데 이넘을 보여주시더군요...
첨엔 70~100사이의 예상을 하고 입문용을 공부하던중에
직접 눈으로 보는것도 좋을 듯 싶어..갔는데...
그만..
검색을 해보니 이 자전거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뭐 우매한 질문이기는 하나...
입문용에 대한 지출.. 주관에 맞겨야 하는거지만.. 선배님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주용도는 도로 80% 산악 20%로 생각하고 있고...
산보다는 원거리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철티비로 춘천 당일친것이 전부이기는 하지만... 앞으론 좀더 멀리 가보고 싶은 바램이 있기는 합니다만....
참고로 제가 비교적 지름신에 대한 방어가 튼튼한 편입니다.
글구 샵에서 말씀해주시는 것중에 조금은 의아한것이
상급자전거와 입문용자전거는 티고와 벤츠의 성능차이가 난다고 하던데
철티비만 타던 전 그게 도저히 감히 안와서.. 정말 그런가요...
한주 잘 마무리하시고 초보자의 우매한 질문에 답변해주심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꾸벅
첨엔 70~100사이의 예상을 하고 입문용을 공부하던중에
직접 눈으로 보는것도 좋을 듯 싶어..갔는데...
그만..
검색을 해보니 이 자전거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뭐 우매한 질문이기는 하나...
입문용에 대한 지출.. 주관에 맞겨야 하는거지만.. 선배님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주용도는 도로 80% 산악 20%로 생각하고 있고...
산보다는 원거리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철티비로 춘천 당일친것이 전부이기는 하지만... 앞으론 좀더 멀리 가보고 싶은 바램이 있기는 합니다만....
참고로 제가 비교적 지름신에 대한 방어가 튼튼한 편입니다.
글구 샵에서 말씀해주시는 것중에 조금은 의아한것이
상급자전거와 입문용자전거는 티고와 벤츠의 성능차이가 난다고 하던데
철티비만 타던 전 그게 도저히 감히 안와서.. 정말 그런가요...
한주 잘 마무리하시고 초보자의 우매한 질문에 답변해주심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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