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히 생각했는데 케리어를 사긴 사야할것같습니다.
생활차(아이승차용).MTB 두대있는데,
생활차는 뒷바퀴가 엑슬방식이라 공원에 갈때 분해조립을 총 4번 해야합니다.
(트렁크에 싣고가려면)분해=>싣고가서 공원도착 조립=>집에올때 다시분해=>집에도착
다시조립...힘빠져 죽는줄 알았습니다.
비싸긴하지만 사놓으면 두고두루(?) 사용할것같은데
문제는 후방형이냐,지붕형이냐입니다.
시골처가에 갈땐 꼭 자전거를 케리어에 싣고 가려합니다(주목적)
전북진안(250KM)정도 되는거리인데
고속도로에서 시속 (평속)120~140정도 달려도 안전할까가 가장큰 의문입니다.
후방형과 지붕형중 어느것이 고속도로에서 더 안정성이 있는지요?
유일케리어 사용하시는분 많으실줄 압니다.
리뷰좀 부탁합니다..^^..
생활차(아이승차용).MTB 두대있는데,
생활차는 뒷바퀴가 엑슬방식이라 공원에 갈때 분해조립을 총 4번 해야합니다.
(트렁크에 싣고가려면)분해=>싣고가서 공원도착 조립=>집에올때 다시분해=>집에도착
다시조립...힘빠져 죽는줄 알았습니다.
비싸긴하지만 사놓으면 두고두루(?) 사용할것같은데
문제는 후방형이냐,지붕형이냐입니다.
시골처가에 갈땐 꼭 자전거를 케리어에 싣고 가려합니다(주목적)
전북진안(250KM)정도 되는거리인데
고속도로에서 시속 (평속)120~140정도 달려도 안전할까가 가장큰 의문입니다.
후방형과 지붕형중 어느것이 고속도로에서 더 안정성이 있는지요?
유일케리어 사용하시는분 많으실줄 압니다.
리뷰좀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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