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엔진 업글 중인 초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림브렉 사용중인데 다른 부분은 만족스러우나
좀 경사가 있다 싶은 내리막에선 너무 밀리네요.
살짝 불안한 마음도 들고해서, 앞쪽만 디스크브렉 달아볼려구 하는데...
잔차는 탐피코 05구요, 샥은 마니또 악셀입니다.
무식한 질문 들어갑니다.
디스크 브렉 달려면 허브만 디스크용이면 되는지요?
앞쪽 허브를 보니, 로터를 다는 곳인지 나사 구멍이 6개 있는데,
이게 디스크용 허브 맞나요? ㅡㅡ;;;;;
브렉 레버를 지금 아비드 sd7 사용중인데, 레버는 좌우 똑같이 쓰고 싶어서
아비드 기계식 5나 7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5와 7이 차이가 큰지요?)
데오레 유압이 더 나을까요?
중고로는 반대분이 잘 안나와서 샾구매 하려는데, 늘 혼자 타다보니
저렴한 샾 정보가 부족하네요. 쪽지로라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학생인지라 궁핍하네요. ㅡㅡ;;;)
늘 안전하고 행복한 라이딩 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림브렉 사용중인데 다른 부분은 만족스러우나
좀 경사가 있다 싶은 내리막에선 너무 밀리네요.
살짝 불안한 마음도 들고해서, 앞쪽만 디스크브렉 달아볼려구 하는데...
잔차는 탐피코 05구요, 샥은 마니또 악셀입니다.
무식한 질문 들어갑니다.
디스크 브렉 달려면 허브만 디스크용이면 되는지요?
앞쪽 허브를 보니, 로터를 다는 곳인지 나사 구멍이 6개 있는데,
이게 디스크용 허브 맞나요? ㅡㅡ;;;;;
브렉 레버를 지금 아비드 sd7 사용중인데, 레버는 좌우 똑같이 쓰고 싶어서
아비드 기계식 5나 7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5와 7이 차이가 큰지요?)
데오레 유압이 더 나을까요?
중고로는 반대분이 잘 안나와서 샾구매 하려는데, 늘 혼자 타다보니
저렴한 샾 정보가 부족하네요. 쪽지로라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학생인지라 궁핍하네요. ㅡㅡ;;;)
늘 안전하고 행복한 라이딩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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