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타이어가 지금 117림에 2.1 인치 껴있는데요...
2.35로 바꾸려 합니다. 근데, 117처럼 XC 사이즈 림에 2.35 껴버리면 ...
급코너링할때..훌떡~ 하면서 벗겨지는 ... 대략난감이 아닌 완전 급당황스러운 상황...
완전 잔거도 하자되고 인간도 360도 날라서 그자리에서 전신이 하자되버리는...
그런 사태가 발생할것 같아서..
응급실 매니아가 되고싶지 않아서..
최소한..
321림이나 325림으로 바꾸려 합니다. 림만 바꾸고 ..
스포크는 쓰던거로 그대로 쓸수 있죠?
스포크도 강도가 높은걸로 바꿔야 하나?.... ㅡ.ㅡ;
레프티 허브는 당연히 그대로 쓸수 있겠고...
림교체하면 오직 림값만 드는거죠?
아..튜브는 당연히 큰걸로 교체할것이고..만원정도하니까뭐..
아...정리가 안되네요 ㅋㅋㅋ
그니까 글의 요지는.. 타이어를 2.35쓰려하는데 림이 현재 117이여서
림을 바꾸려는데..
림 비용만 드는건지.. 스포크는 그대로 사용할수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한가지만 더 물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ㅋㅋㅋ
레프티 스피드샥 110mm 쓰고 있는데요..
여기에 2.35 끼면
샥이 끝까지 들어가는거 (바닥 치는거 뭐라그러더라...) 암튼
샥이 최대한 들어갔을때.. (타이어가 두꺼워지면 폭이 두꺼워짐과 동시에..
두께라고 해야하나.... 림과 닿는부분부터 트래드까지..
타이어 지름이 커지지 않습니까..? ) 헤드튜브 아래쪽에 타이어가
닿을일은 없는지요... -> (트레블이 110mm 이기 때문에)
만약..닿는다면 이것도 잔차건 사람이건 그자리에서 바로 하자되것네요.
그게 무척 궁금합니다.
2.35로 바꾸려 합니다. 근데, 117처럼 XC 사이즈 림에 2.35 껴버리면 ...
급코너링할때..훌떡~ 하면서 벗겨지는 ... 대략난감이 아닌 완전 급당황스러운 상황...
완전 잔거도 하자되고 인간도 360도 날라서 그자리에서 전신이 하자되버리는...
그런 사태가 발생할것 같아서..
응급실 매니아가 되고싶지 않아서..
최소한..
321림이나 325림으로 바꾸려 합니다. 림만 바꾸고 ..
스포크는 쓰던거로 그대로 쓸수 있죠?
스포크도 강도가 높은걸로 바꿔야 하나?.... ㅡ.ㅡ;
레프티 허브는 당연히 그대로 쓸수 있겠고...
림교체하면 오직 림값만 드는거죠?
아..튜브는 당연히 큰걸로 교체할것이고..만원정도하니까뭐..
아...정리가 안되네요 ㅋㅋㅋ
그니까 글의 요지는.. 타이어를 2.35쓰려하는데 림이 현재 117이여서
림을 바꾸려는데..
림 비용만 드는건지.. 스포크는 그대로 사용할수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한가지만 더 물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ㅋㅋㅋ
레프티 스피드샥 110mm 쓰고 있는데요..
여기에 2.35 끼면
샥이 끝까지 들어가는거 (바닥 치는거 뭐라그러더라...) 암튼
샥이 최대한 들어갔을때.. (타이어가 두꺼워지면 폭이 두꺼워짐과 동시에..
두께라고 해야하나.... 림과 닿는부분부터 트래드까지..
타이어 지름이 커지지 않습니까..? ) 헤드튜브 아래쪽에 타이어가
닿을일은 없는지요... -> (트레블이 110mm 이기 때문에)
만약..닿는다면 이것도 잔차건 사람이건 그자리에서 바로 하자되것네요.
그게 무척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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