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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에쿠 vs 아발란체 익스퍼트?

b1angel2006.08.11 17:08조회 수 616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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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에쿠 입니다..

Frame  플래티넘 시리즈 ZR9000 internally externally butted | 제네시스 지오메트리  
Fork  락샥 토라 318 Air Alloy steerer | 100mm travel | Motion Control  
Rear  N/A  
Rims  본트라거 레이져 디스크  
Hubs  시마노 M525 디스크  
Spokes  15G DT 챔피온  
Tires  본트라거 존스 XR 26x2.25/2.2  
Pedals  시마노 M505 ATB clipless  
Crank  본트라거 셀렉트 44/32/22  
Chain  시마노 HG73  
Free Wheel  슬램 PG950 | 11-34 | 9Speed  
Bottom
Bracket  트루바티브 ISIS 기가파이프  
Front
Derailleur  시마노 M580 LX  
Rear
Derailleur  시마노 M571 LX  
Shifters  시마노 M570 LX  
Handlebars  본트라거 셀렉트 오버사이즈  
Stem  본트라거 셀렉트 오버사이즈  
Headset  Aheadset, semi cartridge, sealed  
Brakeset  헤이즈 HFX-9 hydraulic disc, 6  
Brakelevers  헤이즈  
Saddle  본트라거 셀렉트  
Seat Post  본트라거 셀렉트  


아발란체 익스퍼트입니다..

프레임
: GT Triple Triangle design 6061 butted aluminum with pressure formed downtube, ze

앞 포-크
: RockShox TORA, 85-130mm u-turn with rebound adjustment.

헤드셋
: Zero Stack system for 1 1/8

핸들 스템
: GT Design, Tig welded threadless ,10 degree rise with 4-bolt face plate

핸들 바
: GT 6061 Butted Alum Adventure bar with 50mm rise and 7 degree bend

핸들그립
: GT Lockdown

브레이크(앞)
: Shimano Deore Hydraulic

브레이크(뒤)
: Shimano Deore Hydraulic

변속 레버(우)
: SRAM X.9 Trigger

브레이크 레버(좌)
: Shimano Deore Hydraulic

브레이크 레버(우)
: Shimano Deore Hydraulic

변속기(앞)
: Shimano Deore LX

변속기(뒤)
: SRAM X9

기어 크랑크
: Truvativ 5-D with Powerspline 44,32,22

비비 셋(B.B)
: Power Spline Cartridge Sealed

카세트 스프로켓
: SRAM Nine speed index cassette 12-32

체 인
: Shimano Nine Speed

페 달
: Crank Bros Candy


: WTB Speed Disc

허브(앞)
: Shimano Disc

허브(뒤)
: Shimano Disc 9 speed

타이어(앞)
: Tioga Yellow Kirin Front 26 x 2.3

타이어(뒤)
: Blue Dragon 26 x 2.1 rear

안 장
: SDG New Bel Air

시트 포스트
: Alloy Micro adjust


     뭐가...~ 더 괜찮을까요....  제 생각으론... 후쿠에쿤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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