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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 콤프& 스텀프점퍼 콤프

hardedge2006.08.13 02:20조회 수 880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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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둘의 무게차이가 어느정도 나는지 알고싶습니다.
대충 알아보니 스텀프의 경우 트레블이 길어서 산에서 놀수 있다는
장점과 뒷샥을 주행중 고정시키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더군요.
그리고 둘의 완성차 사양 비교도 함께!!!!
저의 경우 언덕이 많은 도로로 출퇴근과 산에서 좀 타는 것
두가지를 만족할 만한 것을 찾고 있거든요.
써보신 분들의 고견 듣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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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 무게는 같은 M싸이즈일경우 동일합니다 에픽에 달린 브레인샥이 한무게 합니다.
    락장치는 생각보다는 많이 안쓰게 됩니다 초반에느 정말 별장치(리바운드 락등등)
    다쓰지만 라이딩시 쉴때마다 재조정하느등 -0- 하지만 걍 세팅 편한걸로 맞추면 걍 타게된다는 ^^ 개인차겠지만 근데...두모델다 바빙제어에는 일과견이 있는 fsr링크 방식에다가

    스텀점퍼 콤프는 프로패달기능으로 맞추고 달리시고 에픽은 자동이니 지가 알아서 하게-0-

    리바운드느 빨리 도로에서는 -0- 뭐 브레이니 알아서 하겠죠 -0- 수동으로 만지실꺼면 브레인샥 별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사람들이(대부분의 라이더들..이 아는...) 아는 메이커로는 스캇의 지니어스 씨리즈가
    뒷샥리모트락 장치가 완차 기본사양으로 딸려나옵니다 ^^ 올마운틴 급인 스캇 mc에 타야를 2.1끼고 도로 달리니 괜찮던데요 ^^ 한 40km정도는 ^^ 오히려 하드텔보다 더 잼날듯...

    하지만 둘중에 하나라면 에픽을 고르고 싶지만 잔차보관문제가 완전히 해결된다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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