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일반엠티비)에서 샥만 시드샥에서 레프티샥으로 바뀌면 달라지는 점이 어느것이 있을까요?
뽀대,가격 이런거 말고.. 달라지는 길이 각도 등 조향성 등을 알고 싶습니다..
일반 프레임에 시드에서 레프티로 바뀌면 아답터를 달아야할것이고..
기본적으로 시드80미리 트레블 그리고 레프티110미리 트레블 인데..
핸들바가 이전(시드샥장착)때보다 몇센티나 위로 올라가게 되는 것일까요?
흔히.....시드80미리에서-->100미리 폭스 는 장착시 핸들바가 약5센티가량 위로 올라간다고 들었습니다.. 샥이 높아지면 이전 셋팅(80미리샥일때와)과 비스므리하게하려면 -각도스템를 사용 을 하는것 같은데.. 레프티장착시-20도 이상은 무리인가요?
타브렌드(마조찌,폭스,시드100미리샥만해도 앞이 많이높아져 업힐이 힘들다는 소리를 많이듣습니다. 무게도 무게지만...)
레프티만 무게가 가볍네요.. 이상하게도....^^*
하드테일에도 110미리트레블을 사용하는 케넌데일이 참 독특하다는 생각 도 가져봅니다...
뽀대,가격 이런거 말고.. 달라지는 길이 각도 등 조향성 등을 알고 싶습니다..
일반 프레임에 시드에서 레프티로 바뀌면 아답터를 달아야할것이고..
기본적으로 시드80미리 트레블 그리고 레프티110미리 트레블 인데..
핸들바가 이전(시드샥장착)때보다 몇센티나 위로 올라가게 되는 것일까요?
흔히.....시드80미리에서-->100미리 폭스 는 장착시 핸들바가 약5센티가량 위로 올라간다고 들었습니다.. 샥이 높아지면 이전 셋팅(80미리샥일때와)과 비스므리하게하려면 -각도스템를 사용 을 하는것 같은데.. 레프티장착시-20도 이상은 무리인가요?
타브렌드(마조찌,폭스,시드100미리샥만해도 앞이 많이높아져 업힐이 힘들다는 소리를 많이듣습니다. 무게도 무게지만...)
레프티만 무게가 가볍네요.. 이상하게도....^^*
하드테일에도 110미리트레블을 사용하는 케넌데일이 참 독특하다는 생각 도 가져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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