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r유압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레버를 당겨서 제동이 될때까지를 레버 유격이라고 했을때 새패드를
교환하고 나서 브레이크를 쓰면 쓸수록 유격이 점점 커집니다.
그러니까 패드와 로터의 간격이 처음에는 거의 없어서 레버유격이 작다가
패드가 닳으므로 해서 패드와 로터간의 간격이 점점 커지면서 레버 유격이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감을 싫어 해서 레버 간격을 핸들바에서
멀리하게 하는 볼트를 조정 했지만 레버유격 자체는 변함이 없었습니다.
단지 레버자체만 핸들바에서 멀어져서 브렉질 하기가 힘들어 질 뿐이더군요.(유격은
그대로이고..난감ㅡㅡ;) 그렇다고 다 닳지도 않은 패드를 새걸로 갈기는
너무 아깝고 이거 대체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레버를 당겨서 제동이 될때까지를 레버 유격이라고 했을때 새패드를
교환하고 나서 브레이크를 쓰면 쓸수록 유격이 점점 커집니다.
그러니까 패드와 로터의 간격이 처음에는 거의 없어서 레버유격이 작다가
패드가 닳으므로 해서 패드와 로터간의 간격이 점점 커지면서 레버 유격이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감을 싫어 해서 레버 간격을 핸들바에서
멀리하게 하는 볼트를 조정 했지만 레버유격 자체는 변함이 없었습니다.
단지 레버자체만 핸들바에서 멀어져서 브렉질 하기가 힘들어 질 뿐이더군요.(유격은
그대로이고..난감ㅡㅡ;) 그렇다고 다 닳지도 않은 패드를 새걸로 갈기는
너무 아깝고 이거 대체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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