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차가 아닌 자동차 질문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
제가 이번에 차 샥 좀 바꿔볼려고 하는데요...
차는 구형 그렌저 XG입니다..
잔차쪽은 그런대로 좀 알지만
차쪽은 영 꽝이라서요...
글구 잔차는 레프티 쓰고 있는데
차에 투자할려니 왜케 돈이 아까운지요 ㅡㅡㅋ
왈바의 위대함을 알기에 질문 올립니다..
전 너무 딱딱한건 싫고
걍 럭셔리한 승차감을 원하는데요..
현재 순정 샥은 잔충격이 그대로 옵니다ㅡㅡ
XG가 원래 그런다고 하네요..
그래 좀 알아보니 독일 삭스가 좋다고 하던데요
삭스도 여러가지고 또한
뎀퍼와 스프링도 같이 해야 하는건지
아님 뎀퍼만 바꿔도 되는건지 ...
잔차 입문할때가 생각나네요 ^^
이쪽으로 고수분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이번에 차 샥 좀 바꿔볼려고 하는데요...
차는 구형 그렌저 XG입니다..
잔차쪽은 그런대로 좀 알지만
차쪽은 영 꽝이라서요...
글구 잔차는 레프티 쓰고 있는데
차에 투자할려니 왜케 돈이 아까운지요 ㅡㅡㅋ
왈바의 위대함을 알기에 질문 올립니다..
전 너무 딱딱한건 싫고
걍 럭셔리한 승차감을 원하는데요..
현재 순정 샥은 잔충격이 그대로 옵니다ㅡㅡ
XG가 원래 그런다고 하네요..
그래 좀 알아보니 독일 삭스가 좋다고 하던데요
삭스도 여러가지고 또한
뎀퍼와 스프링도 같이 해야 하는건지
아님 뎀퍼만 바꿔도 되는건지 ...
잔차 입문할때가 생각나네요 ^^
이쪽으로 고수분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