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 Diamondback Response Sport (레스폰스 스포츠 디스크)
프레임 : 6061 알로이
포크 : 썬투어 SR XC 60 100mm
림 : 알렉스 DM21
허브 : 알로이 디스크
헤드셋 : ATB
핸들스템 : Diamondback 알로이
핸들바 : 알로이 라이저바
타이어 : WTB Velociraptor 26X2.1
싯포스트 : 알로이
안장 : WTB Speed V Comp
소프라켓 : 슬램 PG 830 11-32T 8단
쉬프터 : 시마노 알리비오 8단
브레이크레버 : 텍트로
브레이크 : 헤이즈 HMX-2 케이블 디스크
뒤 변속기 : 시마노 알리비오
앞 변속기 : 시마노 아세라
크랭크 세트 : 트루바티브
체인 : 시마노
무게 : 10,9kg
평소에 이걸로 출퇴근을 하는데....자전가가 좀 무겁게 느껴졌지만...그냥 그러러니하고 타고 다녔는데... 주말에 홍천에 갔다 오는데...왜이리 힘든지....
돌아오는 길에...또 펑크까지 나..... 저를 봐주시던분이...안되겠다면 로드용 타이어로 바꾸어 주셨는데...상당히 가볍더군요...그래도 고수분들을 따라가기란.....내림막길에서도 왜케 속도차이가 나는지..그러다 저때문에 늦어질까봐 그냥 차에 싫고 넘어와서 차에서 전차를 내리는데..또 펑크가...호찌게스 심이..... 그래서 타이어를 어떤걸로 해야 할지.... 로드용은 출퇴근시 넘 불안해보이네요.
도로주행이 한 80% 되고 산행은 한 20% 쯤인데....타이어를 어떤것으로 택해야 할지.. 지금 빵구난 2.1을 때워서 써야할지....아님 1.9로 바꿔서 함 써보라던데..
타이어에 보면 26*21 앞에 26은 무엇을 뜻하는 건가요? 타이어의 둘레 길이를 말하는 건가요?
프레임 : 6061 알로이
포크 : 썬투어 SR XC 60 100mm
림 : 알렉스 DM21
허브 : 알로이 디스크
헤드셋 : ATB
핸들스템 : Diamondback 알로이
핸들바 : 알로이 라이저바
타이어 : WTB Velociraptor 26X2.1
싯포스트 : 알로이
안장 : WTB Speed V Comp
소프라켓 : 슬램 PG 830 11-32T 8단
쉬프터 : 시마노 알리비오 8단
브레이크레버 : 텍트로
브레이크 : 헤이즈 HMX-2 케이블 디스크
뒤 변속기 : 시마노 알리비오
앞 변속기 : 시마노 아세라
크랭크 세트 : 트루바티브
체인 : 시마노
무게 : 10,9kg
평소에 이걸로 출퇴근을 하는데....자전가가 좀 무겁게 느껴졌지만...그냥 그러러니하고 타고 다녔는데... 주말에 홍천에 갔다 오는데...왜이리 힘든지....
돌아오는 길에...또 펑크까지 나..... 저를 봐주시던분이...안되겠다면 로드용 타이어로 바꾸어 주셨는데...상당히 가볍더군요...그래도 고수분들을 따라가기란.....내림막길에서도 왜케 속도차이가 나는지..그러다 저때문에 늦어질까봐 그냥 차에 싫고 넘어와서 차에서 전차를 내리는데..또 펑크가...호찌게스 심이..... 그래서 타이어를 어떤걸로 해야 할지.... 로드용은 출퇴근시 넘 불안해보이네요.
도로주행이 한 80% 되고 산행은 한 20% 쯤인데....타이어를 어떤것으로 택해야 할지.. 지금 빵구난 2.1을 때워서 써야할지....아님 1.9로 바꿔서 함 써보라던데..
타이어에 보면 26*21 앞에 26은 무엇을 뜻하는 건가요? 타이어의 둘레 길이를 말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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