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번째로 유압브렉~!
지금 헤이즈 매그를 쓰고있는데...하두 로터가 잘 휘고 펴져서..(계단 드랍이나 점프를 하면 너무 잘 휘어서..ㅜ.ㅠ) 이번에 XT4피스톤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이 두 모델 중 머가 제일 쓰기에 좋나요?
그리고 두번째로... 리어샥 스프링~!
지금 마니또 550x2.0을 쓰고있는데.. 제 몸무게가 50~55(마른체격)이라..;; 너무 딱딱합니다.ㅡ.ㅜ;; 그래서 이번에 새로 살려고 하는데... 몇방짜리 사야 제 몸무게에 맞을까요? 대부분 사람들이 300~400정도 쓰라고 하는데.. 어떤분들은 빨강색?스프링도 좋다고 하더군요... 무슨스프링이 저한테 제일 잘~ 맞을까요??
마지막 세번째... 박서 레이스
이번에 오디로 보내서 오일 실링 스프링(제일 부드러운 스프링 교체) 교체를 했는데..
옛날보다 너무 딱딱해져서 너무 쓰기에 불편합니다.. 이거 어떻게 부드럽게 하는지 아시는분...?
지금 헤이즈 매그를 쓰고있는데...하두 로터가 잘 휘고 펴져서..(계단 드랍이나 점프를 하면 너무 잘 휘어서..ㅜ.ㅠ) 이번에 XT4피스톤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이 두 모델 중 머가 제일 쓰기에 좋나요?
그리고 두번째로... 리어샥 스프링~!
지금 마니또 550x2.0을 쓰고있는데.. 제 몸무게가 50~55(마른체격)이라..;; 너무 딱딱합니다.ㅡ.ㅜ;; 그래서 이번에 새로 살려고 하는데... 몇방짜리 사야 제 몸무게에 맞을까요? 대부분 사람들이 300~400정도 쓰라고 하는데.. 어떤분들은 빨강색?스프링도 좋다고 하더군요... 무슨스프링이 저한테 제일 잘~ 맞을까요??
마지막 세번째... 박서 레이스
이번에 오디로 보내서 오일 실링 스프링(제일 부드러운 스프링 교체) 교체를 했는데..
옛날보다 너무 딱딱해져서 너무 쓰기에 불편합니다.. 이거 어떻게 부드럽게 하는지 아시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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