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가면 자꾸 다치다 보니 주로 도로를 많이 타게 되어
어찌 어찌 하다 크로몰리 잔차를 한대 구입했습니다.
프렘 부터 모두를 여기 저기서 모아서 조립은 아직 실력이 안되므로...공구도 없고,
샾에 의뢰해서 타고 있는지 한 4-5개월 되었습니다.
그런데 크로몰리가 탄성이 있어 도로에서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그 맛?을 잘 모르겠습니다.
프렘이 좀 날씬하다 보니...특히 다운 튜브가 알루미늄 제품보다 훨씬 가늘기에...잘 나갈 것 같긴 합니다만 탄성 탄성 하는데 어떤 느낌인지 궁금합니다.
저도 그 느낌을 받고 있는데 제가 인지를 못할 수도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크로몰리가 도로에서 왜 좋은지? 요번 기회에 고수님들의 여러 의견을 들을 수 있었으면 다른 분들도 참고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일전에 어느 분께서 잔차 프렘 재질에 관한 너무나도 자세한 덧글, 감사히 잘 읽고 잘 보관했습니다.
왈바에는 많은, 그리고 깊은 지식들을 갖춘 분들이 많기에 한번 거론 해 보고 싶었습니다.
어찌 보면 질문 같아 질문 난에 올려야 할 것 같지만...좋은 쪽으로 생각해서 작은 쎄미나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의견 기다려 봅니다.
어찌 어찌 하다 크로몰리 잔차를 한대 구입했습니다.
프렘 부터 모두를 여기 저기서 모아서 조립은 아직 실력이 안되므로...공구도 없고,
샾에 의뢰해서 타고 있는지 한 4-5개월 되었습니다.
그런데 크로몰리가 탄성이 있어 도로에서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그 맛?을 잘 모르겠습니다.
프렘이 좀 날씬하다 보니...특히 다운 튜브가 알루미늄 제품보다 훨씬 가늘기에...잘 나갈 것 같긴 합니다만 탄성 탄성 하는데 어떤 느낌인지 궁금합니다.
저도 그 느낌을 받고 있는데 제가 인지를 못할 수도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크로몰리가 도로에서 왜 좋은지? 요번 기회에 고수님들의 여러 의견을 들을 수 있었으면 다른 분들도 참고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일전에 어느 분께서 잔차 프렘 재질에 관한 너무나도 자세한 덧글, 감사히 잘 읽고 잘 보관했습니다.
왈바에는 많은, 그리고 깊은 지식들을 갖춘 분들이 많기에 한번 거론 해 보고 싶었습니다.
어찌 보면 질문 같아 질문 난에 올려야 할 것 같지만...좋은 쪽으로 생각해서 작은 쎄미나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의견 기다려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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