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두개의 잔차 프레임입니다..
코나의 (스터프) 프레임 어반쪽에서 아주 끝내주게 난리더군요 ^^
샥 트레블 제한도 싱글크라운 150미리까지 제한(오디바이크)
코나 7005 클럼프 알미늄
다붐에 새로나온 (그래네이드)
4130 크로몰리 더블버티드 튜빙
80미리가 제한이더군요 -0-(제논기술부)
그이상은 에이에스도 안되고 쓰지말라고 -0-
명색이 더트점프 모델인데 -0- 뭐 더트점프는 긴트레블 안쓰지만서도...하여튼...
두개의 모델다 가격이 착하더군요... 코나스터프 같은 경우는 하드테일 다운힐로 많이 쓰시구요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하여튼 저위 두개의 프레임을 보는중입니다...
키가 작은 탖도 있지만... 168인데...작은싸이즈를 선호합니다.
(팔다리는 짧은 편입니다.)
주로 70~100km중거리 로드 라이딩이나
산악 싱글에 맞을 들이려는중입니다.
앞으로는 산에서 더 잼나게 타보고 싶구요....
특히 유효탑이 짧은프레임을 선호합니다.
하여튼...위프레임을 고려하는 이유는 프레임을 하나 해먹었기때문입니다 -0-
XC용임에도 불구하고 가끔씩 퐁퐁뛰어서 헤드튜브크랙ㅋㅋ
(드랍이나 그런건 아닙니다 ㅎㅎ걍 30~50센티 콩콩 가볍게 -0-)
(기술부족으로 XC프레임이 그걸 다 받아내느라 ㅎㅎ)
그래서 좀 튼튼한넘으로 맘놓고 쾅쾅 찍어대고 싶기두 하고 해서 그런데...
위의 두개의 프레임으로 xc겹 산악에서 타시는분 계신가요? -0-
그런데 참 그래네이드 프레임 다 좋은데.. 무게도 xc용으로 좋을것 같은데...
80미리가 제한이라니 좀 이상하네요 -0- 제논기술부에서도 80미리이상은 쓰지말라고 하고 -0-
코나의 (스터프) 프레임 어반쪽에서 아주 끝내주게 난리더군요 ^^
샥 트레블 제한도 싱글크라운 150미리까지 제한(오디바이크)
코나 7005 클럼프 알미늄
다붐에 새로나온 (그래네이드)
4130 크로몰리 더블버티드 튜빙
80미리가 제한이더군요 -0-(제논기술부)
그이상은 에이에스도 안되고 쓰지말라고 -0-
명색이 더트점프 모델인데 -0- 뭐 더트점프는 긴트레블 안쓰지만서도...하여튼...
두개의 모델다 가격이 착하더군요... 코나스터프 같은 경우는 하드테일 다운힐로 많이 쓰시구요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하여튼 저위 두개의 프레임을 보는중입니다...
키가 작은 탖도 있지만... 168인데...작은싸이즈를 선호합니다.
(팔다리는 짧은 편입니다.)
주로 70~100km중거리 로드 라이딩이나
산악 싱글에 맞을 들이려는중입니다.
앞으로는 산에서 더 잼나게 타보고 싶구요....
특히 유효탑이 짧은프레임을 선호합니다.
하여튼...위프레임을 고려하는 이유는 프레임을 하나 해먹었기때문입니다 -0-
XC용임에도 불구하고 가끔씩 퐁퐁뛰어서 헤드튜브크랙ㅋㅋ
(드랍이나 그런건 아닙니다 ㅎㅎ걍 30~50센티 콩콩 가볍게 -0-)
(기술부족으로 XC프레임이 그걸 다 받아내느라 ㅎㅎ)
그래서 좀 튼튼한넘으로 맘놓고 쾅쾅 찍어대고 싶기두 하고 해서 그런데...
위의 두개의 프레임으로 xc겹 산악에서 타시는분 계신가요? -0-
그런데 참 그래네이드 프레임 다 좋은데.. 무게도 xc용으로 좋을것 같은데...
80미리가 제한이라니 좀 이상하네요 -0- 제논기술부에서도 80미리이상은 쓰지말라고 하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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